감소 되고있는 갈등 분쟁

감소

주 내 갈등: 계속되는 감소
우리가 언급한 바와 같이, 1970년대 이후로 모든 무력 분쟁의 약 80%(연간 25명 이상의 전투 관련 사망)가
청년 연령 구조(중간 연령 25세 이상 인구)를 가진 국가에서 발생했습니다. 더 적은.
내전과 민족 전쟁이 발생한 곳마다 계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1970년에서 1999년 사이에 시작된 평균 주 내 분쟁은 약 6년 동안 전투 관련 사망자가 1년 동안 중단되지 않고 계속되었습니다.
일부—앙골라 포함

파워볼 사이트 분양 27

내전, 북아일랜드 문제, 빛나는 길에 대한 페루의 전쟁, 아프간 내전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대조적으로, 1970년에서 1999년 사이에 시작된 국가 간 분쟁은 평균 2년 미만 지속되었습니다.

1990년대 초부터 주 내 분쟁의 여파로 배치된 평화 지원 작전(PSO)의 규모와 수가 눈에 띄게 확대되었습니다.
PSO는 일부 분쟁의 지속성을 약화시키고 다른 분쟁의 재발을 방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 번 이상의 폭력적인 주 내 분쟁을 경험한 젊은 국가의 비율은 1995년 25%에서

2005년 15%로 감소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한 대중의 양면성에도 불구하고 평화 만들기와 국가 건설 역시 사상자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주내 분쟁의 위험은 연령 구조가 성숙된 국가 및 지역(중간 연령 25세 이상)에서 계속 감소 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볼리비아, 과테말라, 아이티, 파라과이를 제외한 라틴 아메리카 국가와 카리브해 국가는 고령화되어 위험이 낮아질 것입니다. 유사하게, 많은 국가들이 빠르게 고령화되고 있는 동아시아 대륙에서 국가 내 갈등의 위험이 감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서부, 중부 및 동부 지역에서는 향후 20년 동안 위험이 높게 유지될 것입니다. 중동 및 남아시아 일부 지역; 동티모르, 파푸아뉴기니, 필리핀, 솔로몬 제도 등 여러 아시아 태평양 섬 핫스팟에서.

그러나 우리는 주 내 갈등의 수와 강도가 현저히 감소 할 것이라는 전망에 대해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그러한 결과는 아마도 값비싼 PSO에 대한 지속적인 글로벌 지원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둘째, 정치적으로 불협화음이 있고 젊은 소수 민족을 포함하는 보다 성숙한 국가 수준의 인구가 있는 국가에서 주 내 갈등이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터키의 쿠르드족, 레바논의 시아파, 태국 남부의 파타니 무슬림과 관련된 분쟁은 중간 연령 구조(중간 연령 약 25~35세)를 나타내는 주에서 지속되는 주 내 갈등의 예입니다. 이러한 갈등 중 일부는 국가 수준의 연령 구조가 성숙된 후에도 지속되었습니다(중간 연령 35세에서 45세). 예를 들면 러시아 남부의 체첸 분쟁과 북아일랜드 분쟁이 있습니다. 앞으로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주 내 분쟁 가능성은 일부 지역 국가가 중년 구조로 졸업한 후에도 여전히 높을 것입니다. 다양한 국가의 전체 인구.

사는이야기 정보

더욱이, 많은 국가에서 불균형한 수준의 젊은이를 갖게 될 물과 경작지와 같은 제한된 천연 자원으로 인해 주 내 분쟁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집니다. 증가하는 자원 부족과 환경 위험에 직면한 국가의 지수는 인도와 중국을 포함한 많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와 남아시아 및 동아시아 국가를 강조합니다. 많은 부유한 국가들은 이미 증가하는 위협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프가니스탄,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소말리아와 같은 이 지역의 많은 국가들도 거버넌스 제도가 흔들리고 있어 증가하는 환경 문제와 인구 압박에 대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