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에 질린 시청자들에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겁에 질린 시청자들에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던 중 집에 침입해 공격을 받은 남성
틱톡 생중계를 진행하던 한 남성이 자택에 침입해 폭행을 당하고 병원에 입원하는 사태가 발생하자 시청자들은 입을 다물었다.

사건은 밤 11시 30분쯤 발생했다. 토요일 밤, 호주 시드니. 보도 자료에서 당국은 주택 침입에 대한 보고 때문에 빌라우드의 쿠누나 애비뉴에 있는 집으로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겁에 질린

구타를 당한 피해자는 @cantfightfate14 핸들로 다른 TikToker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던 33세의 Wally Assaad라고 합니다. 경찰은 피해자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생중계’하던 중 발생한 사건임을 확인했다.

겁에 질린

당국은 아사드가 노크 소리를 들었을 때 할머니의 아파트 문을 열었다고 전했다. 그가 그것을 열었을 때,

그는 얼굴에 펀치를 맞았고 의식을 잃은 채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Moudi Tajjour라는 이름의 다른 TikTok 사용자는 눈에 띄게 당혹스러워하며 “무슨 일이야?”라고 묻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분할 화면 이후에는 아사드의 천장만 보였다.

집에 침입한 두 사람 중 한 명이 “금고가 어디 있습니까?”라고 묻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에서 “돈은 어디에 있습니까?”

Assaad는 거기에 유일한 사람이 아니 었습니다.

라이브 영상을 통해 공격을 알린 당국은 “발라클라바를 입은 남성 2명이 집에 들어와 총으로 여성을 위협한 뒤 옷을 훔쳐 달아났다”고 말했다.

구급대원은 범죄 현장에서 페어필드 시티 경찰 지역 사령부와 합류했습니다. Assaad는 머리 열상으로 치료를 받고 리버풀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Assaad는 처음에 “안정된 상태”라고 설명된 후 일요일에 병원에서 퇴원한 후 자신의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그는 “나를 확인하는” 추종자들에게 토토사이트 감사를 표했다.

Nine News에 따르면 방에 있던 아사드의 파트너는 침입하는 동안 “Wally”를 외치는 소리가 들리는 다니엘라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아사드의 계정이 최근 총에 맞은 무법자 코만체로스 오토바이 클럽의 전 수장인 타렉

자헤드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TikTok은 호주에서 “언더월드 인물 간의 전투”로 이어지는 것으로 암시되는 플랫폼입니다.

이와 같은 사건은 소셜 미디어와 실제 폭력의 영향에 대해 의아해합니다. TikTok에서 “violence”라는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13억 개 이상의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more news

2021년 4월, 소셜 미디어가 오프라인 폭력을 유발하고 가속화하는 방법과 이유를 3년 동안 연구한

사회 복지사 교수는 UConn Today에 “인터넷 강간”은 사이버 왕따와 별개의 용어라고 썼습니다.

Caitlin Elsaesser는 “인터넷 강타에는 라이벌 조직, 파벌 또는 갱단에 속한 사람들 사이의 소셜 미디어에서 조롱, 디스, 논쟁이 포함됩니다.”라고 썼습니다.

“이러한 교환에는 신체 싸움, 총격, 최악의 경우 사망으로 이어지는 댓글, 이미지 및 비디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많은 청중을 빠르게 끌어들여 갈등이 전개되는 것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다”고 덧붙였으며, 포커스 그룹 응답자의 약 25%가 페이스북 라이브를 “갈등을 고조시키는 기능”이라고 비난한 데이터를 참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