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노동자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공장 노동자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구할 수 있다면 감당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공장 노동자들의 잘못된 식습관에 대해 보건부가 제기한 우려 속에 노동자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구할 수 없어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한다.

공장 노동자들은

23세의 의류 공장 노동자 Yu Rany는 아무도 그녀와 같은 사람들에게 건강 식품을 판매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일 먹는 음식이 영양가가 있는지 모르겠다.

건강에 안 좋다는 건 알지만 어쩔 수 없다.

또한 우리 공장 노동자들은 적은 임금으로 인해 비싼 식사를 즐길 여유가 없습니다.”

그녀는 건강에 좋은 규칙적인 식사를 찾기도 어렵기 때문에 그냥 흐름에 따라 간다고 덧붙였습니다.

보건부의 Prak Sophonneary 국무장관은 대다수의 공장 노동자들이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건강상의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건강을 위해서가 아니라 배를 채우기 위해서만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Sophonneary는 “부처는 다른 관계 부처와 협력하여 공장 근로자에게 판매되는 식품을 검사하고,

판매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품질이 낮은 야채나 고기를 제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포네리는 가격도 저렴하고 돈도 아낄 수 있어 매일 메뉴가 밥과 계란후라이인 직장인들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슬프게도, 그것은 또한 영양 결핍, 질병에 걸리기 쉽고 질병과 싸우는 데 약한 신체를 초래합니다.

“1달러가 넘는 음식을 살 여유가 없기 때문에 0.5달러에서 0.75달러 사이의 영양가 있는 쌀이 포함된 식사를 가끔 먹습니다.

공장 노동자들은

그들은 더러운 것이든 썩은 것이든 부적절하게 준비된 것이든 무엇을 먹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의류 공장 노동자인 춘암(30)은 하루 세 끼에 2달러 이상을 쓸 여유가 없다고 말했다.

“밥은 혼자 차려먹고 밥만 사서 아침 0.50달러, 점심 0.70달러, 저녁 0.65달러를 쓴다.

이렇게 하면 집에 있는 가족들에게 보낼 돈을 아낄 수 있다”고 Eam은 말했다.

그녀는 “나는 가난하기 때문에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돈만 벌 수 있는 한 내가 먹는 것이 영양가가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다만, 식약처는 근로자들이 건강을 위해 하루 섭취량을 잘 생각하고 식단을 개선할 것을 당부했다.

“하지만 식비를 줄이면 가족을 위한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그러나 그들이 아플 때 이 돈은 의료비로 쓰일 것입니다.

값싼 음식을 찾는 데 집중하는 대신 더 건강한 옵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Sophonneary는 덧붙였습니다.

Kandal 지방 Takhmao시의 의류 공장 근처에 있는 42세의 식품 판매상 Run Phearak은

그녀의 고객은 주로 저임금 공장 노동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파는 음식은 1.5달러 이하로 질이 좋지 않다.

닭다리를 0.75달러에 팔고 있는데, 당연히 다른 비싼 가게들과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more news

노동자들이 먹을 돈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을 올릴 수도 없습니다.”

한편 GIZ-Multisectoral Food and Nutrition Security 프로젝트의 고문인 Sanne Sigh는

라이프 스타일과 식습관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도시 지역에서 “우리는 너무 많은 소금, 설탕 및 기타 건강에 해로운 품목을 섭취하지 않도록 어린이와 가족을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