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의사당 포위

국회 의사당 포위 중 프라우드 보이즈를 따라온 영화 제작자는 1월 6일 위원회에 ‘진실 찾기’를 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 1월 6일 위원회의 첫 공청회에서 스타가 된 지 약 1시간 후,

영국 영화 제작자는 아일랜드 바에 걸어들어가 즉시 인정을 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당신이 바로 그 사람입니다.” 닉 퀘스트가 텔레비전에서 증언하는 것을 본 바 뒤에서 한 남자가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바는 경찰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전시된 기념품에는 법 집행 순찰차에서 제거된 서명된 자동차 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남자는 Quested가 1월 6일에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한 일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국회

Quested는 목요일 밤 증언 후 N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외모를 “내 경력에서 가장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경험”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의회의 힘을 느낍니다. 뻔하고 심각하고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렇게 증언하게 된 것도 특권이었고,

그들이 진실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국회

모퉁이를 돌면 Quested는 국회 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에 모습을 드러내는 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그는 1월 6일 이전과 1월 6일에 전 Proud Boys 리더인 Enrique Tarrio와 조직 구성원을 추적했으며 그의 영화는 패널 조사와 국회 의사당 포위 공격에 대한 법무부의 광범위한 조사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 작가는 1월 6일 전날 밤 지하 차고에서 Tarrio가 Oath Keepers 설립자인 Stewart Rhodes와 만나는 장면과 국회 의사당 공격의 최전선에서 Proud Boys의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Quested – 다큐멘터리 공간으로 이동하기 전에 많은 뮤직 비디오(Trick Daddy의 2001년 히트작 “Take It to da House” 포함)를 감독한 Emmy Award 수상 영화 제작자는 그의 주제와 강한 불일치.

“이봐, 나는 재미있는 사람이야. 나는 농담을 한다”고 Quested는 말했다. “저는 항상 농담을 하고 공통점을 찾고 탐구합니다.

그것은 외향적인 나의 방식과 같다. 나는 술집에 가서 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들에게 항상 속상했다. 하지만 난 민병대나 놈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그는 금요일 MSNBC에서 국회의사당이 건물 주위를 행진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국회의사당을 습격할 계획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장벽이 무너지고 나서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달았다고 말했다.

프라우드 보이즈는 백악관 근처에서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의 집회에 “분명히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퀘스트는 “당시에는 이보다 더 사악한 일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more news

Quested는 경찰이 폭도들이 상원 의원과 하원 의원들에게 도달하기 전에 이를 저지할 수 없었다면 공격이 “훨씬 더 나빴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중이 너무 동요했기 때문에 실제로 [의원 의원들]과 같은 방에 있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상상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Quested는 MSNBC에 위원회의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이 폭력적인 공격과 위원회가 7개의 공청회를 통해 구축 중인 사건에 대한 “박식하고 간결한 로드맵”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사실에 근거한 방식으로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