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무부가 영국 입국을 거부하자 탈레반을

내무부가 영국 입국을 거부하자 탈레반을 탈출한 아프간 여성 판사가 항소

내무부가 영국

카지노제작 변호사들은 아들과 함께 파키스탄에 숨어있는 여성이 아프가니스탄으로 송환되면 살해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출신 여성 전직 판사가 아들과 함께 탈레반에 숨어 영국 입국 신청이 거부되자 내무부에 항소했다.

Y라는 이름을 가진 이 여성의 변호사는 토요일에 이민 재판소에 의뢰인과 그녀의 아들을 대신해 항소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영국군과 다른 서부군.

그들은 영국 정부의 결정으로 영국인과 영국에 정착한 가족 구성원과 합류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히드로 공항에서 여성 피난민을 돕는 국경수비대 직원.
아프간 난민에 대한 영국의 대우는 ‘계속 수치의 원천’
더 읽기

카불에 있는 집이 공격을 받고 전 동료 몇 명이 암살당한 후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한 52세 여성과 그녀의 아들 24세는 파키스탄에 숨어 있다고 그녀의 변호사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아프가니스탄에는 약 70명의 아프가니스탄 여성 판사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약 70명 이상이 탈출했지만 Y와 비슷한 상황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를 대리하는 회사인 Kingsley Napley의 파트너인 Katie Newbury는 어머니와 아들이 “지금 있는 곳에서 안전하지 않거나 안전하지 않으며 영국에 그들을 지원하고자 하는 가까운 가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무부가 영국

그녀는 트위터에 “11월부터 우리는 위태로운 상황을 감안해 결정을 내리기 위해 내무부를 계속 쫓아다녔다”고 적었다.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지연이 자원이 우크라이나로 리디렉션되기 때문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9개월 후 신청이 거부되었습니다. 항소에는 몇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Newbury는 계속해서 그를 인용하면서 “이 지연으로 인한 피해는 영국에 있는 Y의 조카에 의해 가슴 아프게 설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랜 지연과 지금의 거절은 파키스탄에 있는 이모와 그녀의 아들, 그리고 영국에 있는 우리 가족 전체의 압력과 나쁜 정신 건강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 이모는 지난 몇 달 동안 정신 건강이 극도로 나빴고 그녀가 스스로 목숨을 끊을까봐 매우 두렵습니다.”

Y의 법률 팀은 아프간 사법부에서 20년 동안 그녀의 성공적인 경력에는 형사 법원 시스템의 고위 직위와 살인, 강간, 여성에 대한 폭력, 테러 범죄 및 아프간 정부에 대한 공모와 같은 범죄와 관련된 재판 사건이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후 석방되어 새 정부에서 역할을 맡은 탈레반 구성원과 관련된 보안 사건을 담당했습니다.

11월에 제출된 그녀의 신청서에는 유럽인권재판소 제8조, 사생활 및 가정생활에 대한 존중의 권리에 따른 주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rchie Bland와 Nimo Omer는 매일 아침 무료로 주요 기사와 그 의미를 안내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그녀의 변호사는 그녀가 원래 대피하는 동안 영국에서 재정착을 위한 자격 기준을 충족했지만 아마도 행정상의 오류로 인해 호출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