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Zelenskyy는 UN에

러시아-우크라이나 업데이트: Zelenskyy는 UN에 대한 독립 기념일 연설에서 ‘다시 태어난 국가’를 기립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독립 3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유엔에 연설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가 기차역을 공격해 15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50명이 다쳤다고 비난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자세한 내용은 DW를 팔로우하세요.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침공을 시작한 지 정확히 6개월 만에 우울한 마음으로 독립 기념일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독립기념일 연설에서 러시아가 2월 침공했을 때 우크라이나가 “다시 태어났다”고 말했다.

“2월 24일 새벽 4시에 새로운 나라가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태어난 것이 아니라 다시 태어난 것입니다.

울지도, 소리지르지도, 두려워하지도 않는 민족.

도망치지 않은 자.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잊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쟁의 끝은 우리에게 무엇입니까?

우리는 평화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승리라고 말합니다.”

독립 31주년을 기념하는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지 않는 기념 행사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인구는 사건과 동시에 러시아의 공격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키예프 당국은 공공 모임을 금지했으며 최전선의 북동부 지역 허브인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프는 통행금지령을 부과했습니다.

반항적인 축하의 일환으로 우크라이나 정부는 불타버린 러시아 탱크와 장갑차의 사체를 키예프 중심부에 배치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화요일 늦게 “역겨운 러시아 도발” 가능성을 경고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한편, 우크라이나 군은 공습 경고를 심각하게 받아들일 것을 사람들에게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총참모부는 수요일 일찍 발표한 성명에서 “러시아 점령군은 우크라이나

영토의 민간 물체에 대해 계속해서 공습과 미사일 공격을 가하고 있다.

공습 신호를 무시하지 말라”고 말했다.

다음은 8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하여 다른 주요 발전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미국, 우크라이나 포로 재판 가능성 규탄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전쟁포로(PoW)에 대한 기소를 고려하고 있다는 보고가 나온 후 워싱턴은 그러한 계획을 “불법”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계획된 재판은 불법이고 정의에 대한 조롱”이라며 “우리는 이를 강력히 규탄한다”고 말했다.

성명은 또 “크렘린궁은 푸틴 대통령의 침략 전쟁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러시아군이 2월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자행한 잔학 행위에 대한 압도적인 증거로부터 주의를 돌리려 한다”고 말했다.

성명은 또한 러시아가 국제법 협정을 준수할 것을 촉구했다.

우크라이나, 푸틴 재판에 회부할 계획


관리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그의 최고 군사 지휘관들을 내년까지 전쟁을 일으킨 혐의로 재판에 넘길 계획이다.more news

대통령 행정부 부수석인 Andrii Smirnov는 러시아의 “침략 범죄” 혐의를 조사하기 위한 특별 국제 재판소 계획을 이끌 예정입니다.

Smirnov는 AFP에 이 법원이 “우크라이나 전쟁을 일으킨 범죄자들에게 신속하게 책임을 물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