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가 규탄했다.

러시아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가 규탄했다.
횡령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알렉세이 나발니(Alexei Navalny) 러시아 야당 대표가 판사에게 자신에 대한 소송을 기각하라고 촉구했다.

그는 첫 번째 변론에서 이 사건의 주된 목적은 “법적 정치 분야에서 나를 밀어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운동가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러시아 통합당이 부패했다고 비난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명령했다고 주장했다.

Navalny는 국영 목재 회사로부터 $500,000(300,000파운드)를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36세의 이 운동가는 유죄가 선고될 경우 최대 10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정치적 동기’
무죄를 주장한 후 법정에서 나발니는 고위급 부패를 폭로한 데 대한 보복이며 출마를 막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그는 “이 사건이 존재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나를 법조계에서 몰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절대적으로 정치적 동기가 있고 조작된 것입니다.

“그것은 나와 내 지지자들의 활동에 대한 정치적 보복이다. 특히 통합 러시아가 아닌 다른 정당에 투표하는 우리의 캠페인은

그 캠페인과 다음 캠페인에 대한 보복이다. 불법적으로 권력을 잡았다.”

모스크바에서 북동쪽으로 약 900km(560마일) 떨어진 키로프(Kirov) 시에서 열린 나발니의 재판은 일주일 전에 시작됐지만

그의 변호사가 사건 파일을 읽는 데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말하자 빠르게 연기됐다.

러시아 운동가

재판은 수요일에 재개되었지만 Sergei Blinov 판사가 세부 사항과 불일치를 이유로 사건을 다시 검사에게 돌려달라는 변호인의

요청을 고려하기 위해 물러나면서 두 번 연기되었습니다.

나발니 씨의 변호인 올가 미하일로바 역시 재판 이틀 만에 이미 “검찰의 편에 섰고, 사실상 실패한 검사를 위한

‘변호사’ 역할을 했다”며 판사가 기권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적절한 조사를 수행하고 기소를 형성하기 위해”.

그러나 판사는 “이 법원이 그들의 권리를 제한하고 있다는 변호인의 주장은 근거가 없다”며 신청을 기각했다.

또한 2009년 Navalny가 Kirov 지역 주지사를 위해 일하면서 조언한 목재 회사를 운영한 Pyotr Ofitserov도 재판 중에 있습니다. 검찰은 3월에 두 피고인이 회사를 사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횡령 혐의 외에도 나발니에 대해 3건의 다른 형사 사건이 제기됐다.

지난 목요일, 연방 조사 위원회는 그와 그의 형제가 2008년 우편 배달과 관련된 380만 루블(79,000파운드, 121,000달러) 사기를 조직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활동가의 대변인은 최근의 주장이 “우리가 받고 있는 엄청난 대중적 지지에 대한 당국의 반응”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속’
나발니는 소련 붕괴 이후 모스크바에서 가장 큰 시위를 보인 16개월 전 반 푸틴 시위 이후 재판을 받은 가장 유명한 야당 인사다.

2011년 3월 푸틴 대통령의 재선 이후 야당 인사에 대한 법적 조치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엄격한 법률은 s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