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재고

러시아 재고 감소로 다른 국가에서 무기를 조달해야 함 – 영국

러시아 재고

토토 회원 모집 2022년 9월 13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중심부에서 미사일 공격으로 부분적으로 파괴된 건물을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고 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처음으로 이란 무인기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반격과 제재의 영향으로 자체 무기 공급이 줄어들면서 이란과 북한의 무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영국 국방부 관리들이 말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처음으로 이란 무인기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키예프 군이 최전선

근처에서 샤헤드-136 무인항공기(UAV)를 격추했다고 보고한 우크라이나 관리를 인용해 밝혔다. 화요일에.

국방부 관계자는 “이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영토 내에서 보다 전략적인 목표물을 공격하기보다 전술적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현실적인 가능성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러시아 재고

공격을 받은 드론의 사거리는 1,600마일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란이 만든 유사한 UAV가 2021년 7월 29일 오만

해안에서 공격을 받은 유조선 MT Mercer Street를 포함하여 중동에서 작전에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평가가 밝혔습니다.

국방부 관계자는 “러시아가 자국의 재고가 줄어들면서 이란과 북한과 같이 강력하게 제재된 다른 국가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무기를 조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위크는 우크라이나의 이득과 러시아의 손실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는 영국 국방부의 수요일 일일 평가에 대한 응답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수요일 2월 24일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적의 드론 908대를 격추했다고 밝혔지만 이 수치는 독립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다.
9월 초 영국 국방부 관리들은 서방의 제재로 러시아가 부품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우크라이나군이 격추한 드론을 교체하기

어렵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모스크바는 이란으로 눈을 돌렸고, 이란은 러시아에 두 가지 유형의 UAV를 선적했다고 합니다. 이들은 우크라이나에

격추된 것과 같은 Shahed형 UAV로 미사일을 탑재하고 정찰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하나는 4개의 정밀 유도 미사일을 탑재할 수 있는 드론인 Mohajer-6입니다.

킹스 칼리지 런던(King’s College London)의 국방 연구 연구원인 마리나 미론(Marina Miron)은 지난주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새로운 배송은 드론 영역에서 어느 정도 동등해야 한다”고 말했다. .”
그녀는 러시아 국방부에 따르면 전쟁에서 “군대 보호가 우선 순위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고갈된 무기 재고로 인해 모스크바는 포탄과 로켓을 북한에 의존하게 되었다고 The New York Times는 기밀 해제된 정보를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화요일 밤 연설에서 하르키우 지역에서 지난 며칠 동안 반격에서 그의 군대가 눈부신 성과를 거둔 것을 공고히 하기 위한 “안정화 조치”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