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첫 타석에서 최고의 유망주

메이저리그 첫 타석에서 최고의 유망주 Baty의 홈런

메이저리그

토토사이트 애틀랜타(AP) — Brett Baty의 데뷔작입니다!

22세의 3루수는 수요일 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우익석에 투런 슛을 던지면서 뉴욕 메츠 역사상 첫 번째 빅리그 타석에서 홈런을 기록한 5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주자가 2회 연속 홈런을 기록하며 메츠가 이미 2-0으로 앞서 있는 상황에서 Baty는 Jake Odorizzi의 공을 받아 행잉 커브로 연결했습니다.

Ronald Acuña Jr.는 오른쪽의 높은 벽돌 벽에서 공을 치려고 했으나 377피트 드라이브가 시트에 떨어졌습니다.

Baty의 어머니, 아버지, 자매 및 행사를 위해 짧은 시간에 날아온 다른 친척들은 Truist Park의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습니다. Baty는 덕아웃에서 팀원들에 의해 떼 지어졌습니다.

메이저에서 처음으로 홈런을 기록한 메츠 선수는 2005년 8월 21일 워싱턴에서 열린 마이크 제이콥스였다.

메츠의 최고 유망주 중 한 명인 Baty는 메이저 리그 데뷔전에서 8번째 타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왼쪽 사선의 긴장으로 10일 부상자 명단에 오른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르를 대신했다.

Baty는 트리플 A 클럽으로 승격된 지 일주일 만에 시라큐스에서 부름을 받았습니다. 경기 전 그는 빅리그에 이렇게 빨리 올라올 생각은 없다고 주장했다.

메이저리그 첫 타석에서

Baty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시러큐스를 위해 야구 경기에서 우승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여기 있고, 뉴욕 메츠를 위해 야구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Escobar는 타격 연습 전에 필드에서 운동을 한 후 화요일 경기의 라인업에서 긁혔습니다. 벅 쇼월터(Buck Showalter)

감독은 에스코바의 부상이 점점 악화돼 장기적인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2019년 드래프트에서 전체 12순위로 지명된 Baty는 Double-A Binghamton과 Syracuse에서 19홈런과 60타점을 합산한 .315를 기록했습니다.

그의 공격 수, 특히 그의 파워는 이번 시즌 마이너에서 처음 2년 동안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어떤 기대도 하지 않는다.” Baty가 말했다. “나는 그냥 나가서 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것이다.

내가 여기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Escobar는 Baty가 클럽에 합류할 수 있도록 화요일로 소급하여 IL에 합류했습니다.

Showalter는 봄 훈련에서 Baty와 함께 일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는 감독이 수줍게 “건설적인 비판”이라고

부른 것에 대해 그가 어떻게 반응할지 보고 싶어 텍사스 라운드 록 출신에게 몇 번이나 도전했습니다.

Baty는 그 시험을 통과했습니다.more news

신인은 “야구를 하는 방식을 신뢰하고, 경기장에서 나 자신을 믿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공격했지만 나는 일종의 반응이었습니다.”

중견수 Brandon Nimmo는 팀이 Truist Park에 도착한 후 Baty를 옆으로 밀어냈습니다. 그는 높이 평가된 선수가 2015년부터 1부

리그 우승을 노리는 1위 팀에 합류하여 치열한 조사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Nimmo는 저를 옆으로 데려갔고 그는 ‘이봐, 이봐, 천천히 해. 꽤 큰 분위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당신을 믿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Baty가 말했습니다. “그게 내가 듣고 싶었던 말이야.”

그의 공격 수, 특히 그의 파워는 이번 시즌 마이너에서 처음 2년 동안 크게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