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경기 침체 위험에 직면함에 따라

미국이 경기 침체 위험에 직면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6 월에 더 뜨거워집니다.

미국이 경기 침체

먹튀검증 미국 정책 입안자들이 경기 침체를 피하면서 하늘 높이 치솟은 물가를 낮추기 위해 줄타기를 하고 있는 가운데 수요일의

새로운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물가 인상이 크게 가속화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연방 정부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6월 물가는 훨씬 더 빠르게 상승하여 40년 만에 가장 높은 속도로 뛰었고

인플레이션이 장기화되어 전국적으로 가계 예산에 부담이 되었다고 합니다.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소비자물가지수(CPI)는 6월 9.1%로 5월 8.6%에서 크게 상승했다. 이는 1981년 12월 이후 12개월 만에 최대 증가폭이다.

월별 소비자물가지수는 6월에 1.3% 상승해 4월의 1% 상승을 크게 웃돌았다.

새로운 데이터는 연준이 경제를 둔화시키고 수요를 줄임으로써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련의 금리 인상을 추구함에 따라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은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위험이 있습니다.

미국이 경기 침체

높은 인플레이션 수치는 연준이 금리 인상에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모색하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고용 데이터가 지난 달 예상 고용 데이터보다 강세를 보인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며,

이는 고용주들이 연준의 차입 비용 인상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신시내티 대학의 경제학자인 에르난 모스코소 보에도(Hernan Moscoso Boedo)는 ABC 뉴스에

“백만 달러짜리 문제는 연준이 브레이크를 얼마나 세게 밟아야 하는지에 있다”고 말했다.

Moscoso Boedo는 인플레이션의 지속적인 가속화를 보여주는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연준이 예상보다 더 많은 금리를 인상하도록 압력을 가할 것이며, 이는 미국이 침체에 들어갈 가능성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성명에서 새로운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높다”고 말하면서도 보고서를 “구식”이라고 얕잡아봤다. 월별 인플레이션 상승분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휘발유 가격이 지난달 이후 하락했다고 바이든이 말했다. 그는 “저축액은 미국 가정에 중요한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AA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은 약 35센트 하락해 갤런당 4.65달러에 달했다.

그러나 바이든 전 부통령은 “가장 시급한 경제적 도전”으로 남아 있는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서는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인플레이션에 대처하는 것이 나의 최우선 과제”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가격 인상을 통제하기 위해 더 빨리 더 많은 진전을 이뤄야 합니다.”

지난달 연준 회의에서 5월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발표된 지 며칠 만에 중앙은행은 기준금리를 0.75%로 인상했는데 이는 1994년 이후 가장 큰 폭의 인상이었습니다. 이 인상으로 금리는 1.5%에서 1.75% 사이가 되었습니다. %

연준은 이달 말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다시 인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7월 6일 발표된 회의록에 따르면 연준 관리들은 다음 회의에서 0.50% 또는 0.75% 인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