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에 휩싸인 화재로 인해 북부 캘리포니아

바람에 휩싸인 화재로 인해 북부 캘리포니아 촌락이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바람에 휩싸인

카지노 솔루션 제작 캘리포니아 클래머스 강(AP) — 일주일 전 클래머스 강에 있는 경치 좋은 북부 캘리포니아 촌락에는 약 2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었고 커뮤니티 센터,

우체국, 식료품점 코너가 있었습니다. 이제 오리건 주 경계 근처의 숲이 우거진 지역을 휩쓴 산불로 4명이 사망하고 상점은 재가 되지 않은 몇 안 되는 건물 중 하나입니다.

수요일 대피소에서 Bill Simms는 희생자 4명 중 3명이 이웃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길을 가던 결혼한 부부였습니다.

Simms는 “나는 물건과 물질에 대해 감정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옆집 이웃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을 때 … 그것은 조금 감정적입니다.”

65세의 퇴직자는 6년 전에 사냥과 낚시를 할 수 있는 두 번째 집으로 자신의 재산을 구입했습니다.

그는 Klamath River가 사람들이 사생활을 갖고 자연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료되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에 재산을 확인하기 위해 다시 갔고 그것이 파괴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람에 휩싸인 화재로 인해

“집도, 게스트하우스도, RV도 사라졌어요. 그저 황무지, 황폐화일 뿐입니다.”라고 Simms가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묻힌 고양이 두 마리 중 한 마리의 시체를 발견했습니다. 다른 고양이는 아직 실종 상태입니다. 그는 두 마리의 개를 데리고 보호소로 갈 수 있었습니다.

McKinney 화재는 금요일에 발생했으며 수요일에도 여전히 통제 불능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반가운 강수에도 문제가 생겼다. 화요일에 폭우로 강과 개울이 휘몰아쳤고 소방 작업을 도운 픽업 트럭의 민간

계약자가 다리가 무너져 차량이 쓸려 나가 다쳤습니다. 계약자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주택에서 창고에 이르기까지 100채 이상의 건물이 불탔습니다. Kreider는 사망한 4명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재는 거의 90평방 마일(233평방 킬로미터)을 태웠으며 올해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화재입니다. 원인은 알 수 없습니다.

비와 더 낮은 기온으로 불길이 거의 커지지 않았으며 소방당국은 대원들이 약 7,800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Siskiyou 카운티에서

가장 큰 도시인 Yreka와 그 주변의 집과 건물을 보호하기 위해 산등성이를 따라 불도저를 사용하여 방화재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는 이레카와 호킨스빌 주민들에 대한 대피 명령이 경고로 강등되어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화재가 여전히 위협적이라는 경고를 받았으며 필요한 경우 다시 대피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하늘은 수요일에 대체로 맑았고 기온은 90도 중반에서 최고였으며 이미 마른 풍경을 굽고 있습니다.more news

캘리포니아와 나머지 서부 대부분은 가뭄에 시달리고 있으며 산불 위험이 높으며 역사적으로 최악의 산불 시즌이 아직 도래하지 않았습니다.

몬태나, 아이다호, 네브래스카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가옥이 파괴되고 지역사회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지난 30년 동안 서부를 더 따뜻하고 건조하게 만들었으며 계속해서 날씨를 더욱 극단적으로 만들고 산불을 더 빈번하고 파괴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지난 5년 동안 가장 크고 파괴적이며 치명적인 산불을 목격했습니다. 2018년에는 시에라 네바다 산기슭에서 대규모

화재가 발생하여 파라다이스 시의 대부분이 파괴되었고 85명이 사망했는데, 이는 한 세기 동안 미국 산불로 가장 많은 사망자를 낸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