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테즈 해고

베니테즈

200일 만에 에버튼이 베니테즈 해고하면서 리버풀과 리즈의 승리

Rafa Benitez는 일요일에 40단어의 잔인한 성명을 발표한 에버튼에서 200일 만에 해고되었습니다.

이 스페인 선수는 구디슨 파크에서 경기장이 2km도 채 안되는 거리에 있는 리버풀과의 성공적인 관계를 결코 극복하지 못했고,
에버튼이 강등권에 가까워지면서 그의 위치를 ​​점점 더 지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노리치에 2-1로 패하면서 에버튼은 9월 이후 리그에서 단 1승으로 강등권보다 6점 앞서게 되었습니다.

구단은 성명을 통해 “에버튼 풋볼 클럽은 라파엘 베니테스의 1군 감독의 이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21년 6월에 에버튼에 합류한 베니테즈 즉시 클럽을 떠났습니다. 영구 교체에 대한 업데이트는 적절한 시기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Farhad Moshiri가 2016년에 클럽의 최대 주주가 된 이후로 선수들에게 아낌없이 지출한 후,
에버튼은 베니테즈 임명한 후 여름 이적시장에서 지출을 억제하고 저렴한 선수 4명을 사들였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2017년 이후 처음으로 유럽 본선 진출에 도전하기보다 강등 위기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다.

리버풀은 그 이후로 챔피언스 리그(2019)와 프리미어 리그(2020)에서 우승했지만 에버튼은 1995년 FA컵 이후 트로피가 없었고
1987년 이후 잉글랜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리버풀, 에버튼 상처에 소금을 문지르다
Benitez의 이름은 Brentford와의 경기에서 발표 후 몇 분 만에 Anfield에서 리버풀 팬들이 불렀습니다.

그들은 2005년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포함하여 그의 2004-10 통치 기간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그러한 치열한 지역 라이벌의 몰락에 대한 그의 역할을 기억합니다.

리버풀 팬들이 일요일에 파비뉴,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타쿠미 미나미노의 골이 브렌트포드를 3-0으로 꺾은 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2위로 올라선 후 축하해야 할 다른 이유도 있었습니다.

치열한 베니테즈

이 승리로 위르겐 클롭의 팀은 첼시보다 앞서고 경기를 앞두고 있는 선두인 맨체스터 시티보다 승점 11점 뒤쳐졌습니다. 시티는 토요일에 첼시를 1-0으로 이겼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뛰고 있는 모하메드 살라와 사디오 마네가 없는 리버풀은 단호한 브렌트포드 수비진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의 코너킥이 백 포스트에 튕겨져 나가는 것을 막았다. 파비뉴가 집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생활뉴스

런던 팀은 계속해서 강인한 상대를 보여줬고, 69분 Oxlade-Chamberlain이 백 포스트에서 몸을 굽혀 Andy Robertson의 멋진 크로스를 헤딩할 때까지 콘테스트에 머물렀습니다.

교체 투입된 미나미노가 승리를 마무리 지었고, Brentford의 후방 플레이 시도가 일본 공격수를 간단하게 마무리한 Roberto Firmino에게 가로막힌 후 홈을 탭핑했습니다.

웨스트햄에게 너무 좋은 리즈
동부 런던에서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는 홈에서 리즈에게 3-2로 패하면서 사다리에서 4위 자리를 굳건히 할 기회를 낭비했고 잭 해리슨은 방문객들을 위해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3연승 끝에 웨스트햄은 토트넘 홋스퍼와의 경기가 연기된 5위 아스날과 승점 5점 차이를 벌릴 기회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