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주는 것이 지구에 더 좋은 나라

선물을 주는 것이 지구에 더 좋은 나라
크리스마스와 다른 축하 행사는 많은 낭비를 초래하지만, 꼭 그래야만 합니까? BBC Future는 과도한 소비를 줄일 수 있는 전 세계의 전통적인 선물 제공 관행을 살펴봅니다.

선물을 주는

1999년 크리스마스를 앞둔 며칠 동안, 나와 동생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앉아 있었습니다. 곧 천년기가 될 것이고, 우리는 평소 손으로 그린 ​​카드가 아닌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선물을 주는

그러나 새로 창업한 십대로서 우리는 번쩍이는 현금도 없었고 감독 없이 상점에 들어갈 자유도 없었습니다.

브레인스토밍을 한 후 우리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는 벽 달력으로 결정했습니다.

A3 도화지에 우리는 다가오는 날짜를 연필로 적었고, 집에서 수집한 재료로 조심스럽게 덮기 전에 접착제로 많은 숫자를 그렸습니다.

매달 특별한 주제를 다루었고 그에 따라 재료도 다양했습니다.

종이접기 별, 클립, 이쑤시개, 팝탑, 헌 옷 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에는 말린 콩, 보리 씨앗, 땅콩 껍질이 있었습니다.

최종 제품은 너무 무거워서 사용하기에는 비실용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부모님이 그것을 진정한 걸작이라고 선언하고 직장에서 아버지의 책상 위에 전시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요즘 형과 나는 다른 대륙에 살고 있고 우리의 선물 만들기 시대는 이미 오래 전에 지나갔다.

토토사이트 추천 우리 가족은 크리스마스마다 상봉하지만 지금은 선물을 산다. 상점에서 구입한 품목은 시간을 절약해 주고 실제로 사용할 선물을 고를 수 있는 편리함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크리스마스는 대량 소비주의와 그에 따른 낭비가 끔찍할 정도로 명백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매년 약 2300만 개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매립됩니다.
평균 영국인은 올해 선물에 £388($517)를 지출합니다. 그러나 크리스마스가 끝나면 약 2,300만 개의 선물이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집니다.

또한 이 축제 시즌에는 영국 가정에서 1년 중 다른 시기와 비교하여 30% 더 많은 쓰레기를 버리며, 이는 140만 톤의 이산화탄소(CO2e)에 해당합니다. more news

소비자는 약 365,000km(227,000마일)의 포장지를 쓰레기통에 담아 달에 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는 생산된 종이 1kg당 3.5kg의 CO2가 배출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놀라운 통계입니다.

추수감사절과 새해 사이에 미국인이 25% 더 많은 쓰레기 또는 2,500만 톤을 생성하는 미국에서도 수치는 비슷합니다.

그러나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주고 꾸미는 것은 물론 연중 다른 축하 행사도 낭비일 필요는 없습니다.

노르웨이에서 일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는 어린이와 성인이 지속 가능한 선물과 의미 있는 휴가 상징을 만드는 것과 관련된 오래 지속되는 전통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더 지속 가능하고 어린 시절의 행복한 선물 만들기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스스로 몇 가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었지만 재미도 있었습니다.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들고 별 모양의 등불을 처음부터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