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의 원치 않는 아프리카 이민자들

이스라엘의

토토사이트 이스라엘의 원치 않는 아프리카 이민자들
거의 1년 동안 이스라엘은 아프리카 이민자들에게 현금과 제3국의 안전한 피난처로 여겨지는 곳으로 가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렸다. 한 명은 즉시 인신매매를 당했고, 다른 한 명은 서류 없이 혼자 생계를 꾸려야 했습니다.

Adam은 2011년에 이스라엘에 도착했을 때 18세였습니다. 집단 학살이 한창일 때 공격자들은 다르푸르에 있는

자신의 집을 불태웠고, 그는 10대 시절을 수단의 다른 지역에 있는 유엔 난민 캠프에서 보냈습니다.

진영에 전망이 없고 다르푸르에서 분쟁이 끝날 기미도 보이지 않은 그는 이집트와 무법한 시나이 반도를 거쳐 이스라엘로 북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60년 전 유엔 난민 협약에 서명한 이래로 망명 신청의 1% 미만을 승인한 이스라엘은 수단에서 온 사람에게

망명을 제안한 적이 없습니다. 아담의 신청은 거절되었고, 지난 10월 그가 임시 허가를 갱신하기 위해 그

나라에 머물렀을 때 그는 네게브 사막 깊숙한 곳에 있는 홀롯이라는 구치소에 소환되었습니다.

이것은 아담에게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이스라엘에 있는 대부분의 수단과 에리트레아인이 알고 있듯이 Holot에

전화를 거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정부는 Holot을 “개방형 수용소”라고 부르지만 교도소에서 운영하며 밤샘을

포함하여 규칙이 엄격합니다. – 시간 통행 금지, 어기면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할 것도 없고 갈 곳도 없는 외딴 곳에 있다.More News

이스라엘의

나는 홀롯 성문 바로 밖에서 아담과 그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 당시 그들은 카드나 스누커를 하며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고 임시 식당에서 식사와 요리를 했습니다. 한 시간 동안 버스를 타고 가장 가까운 마을인 베르셰바(Beersheva)로 이동하여 음식을 샀습니다. Holot에서 제공되는 식사는 충분하지 않았고 고기나 단백질이 거의 포함되지 않았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그곳에 있는 대부분의 남자들은 20대에서 30대 초반의 젊은 사람들이었습니다. 일부는 자신의 나라에서 교사, 활동가 또는 학생이었습니다.

Adam은 “여기서 젊음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홀롯에 사는 사람에게는 미래가 없습니다… 여기 있는 많은 사람들이 미쳐가고 있습니다.”

내가 Holot을 방문한 이후로 그 임시 식당과 게임 구역은 정부 명령에 따라 모두 철거되었고 안에 있는 사람들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훨씬 더 적었습니다. Adam은 Holot에 12개월 동안 갇힐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다음과 같은 극단적인 선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수단으로 집으로 이동
이스라엘에 머물다가 무기한 투옥되다
제3국으로의 출발 수락
이스라엘 정부는 원치 않는 이민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아프리카의 두 국가와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제3국으로의 자발적인 출국”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도착 시 해당 국가에서 법적 지위를 부여하는 서류를 받게 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2월 3일 수요일 17:30 GMT에 BBC World News의 Focus on Africa에 대한 Kathy Harcombe의 TV 보고서를 시청하십시오.

추가 인센티브로 텔아비브 공항 출발 라운지에서 현금으로 3,500달러(2,435파운드)를 받았습니다.
이스라엘은 두 아프리카 국가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BBC는 그들이 르완다와 우간다로 보냈다고 말하는 이민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한 명은 2015년 3월에 르완다로 날아간 에리트레아인 Tesfay입니다. 그는 이스라엘에서 약속한 대로 르완다에서 법적 지위, 집, 직업의 기회를 제공받기는커녕 피해자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인신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