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Covid-19

인도의 Covid-19: 두 번째 코로나바이러스 물결이 파괴적인 이유

Rajeshwari Devi(58세)는 COVID-19 병원에서 중단 없는 산소, 구급차 및 침대를 받기 위해 이틀을 기다린 후 일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계속 기다리며 헐떡거렸지만 도움이 도착했을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그녀는 산소포화도가 떨어진 후 4월 16일 병원 응급실로 이송되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녀의 CT 스캔은 그녀가 심각한 폐렴에 걸렸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인도의 Covid-19

그러나 그녀의 Covid 보고서가 없으면 병원은 그녀의 입원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북부 인디언 지역인 Robertsganj의 응급실에서 산소 공급을 위해 약 36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곳의 직원은 그녀의 가족에게 산소가 부족해 더 큰 병원으로 옮겨야 한다고 말했지만 구급차도 없고 침대가 있다는 약속도 없었습니다.

절망에 빠진 가족은 그녀를 차에 태워 병원으로 데려갔고 정치인의 개입으로 침대가 마련되었습니다.

인도의 Covid-19

그녀는 차에 산소 공급 장치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병원에 입원하기 몇 분 전에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아들인 Ashish Agrahari는 그의 어머니가 “제때 치료를 받았다면 생존할 기회가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같은 가슴 아픈 이야기가 인도 전역에서 두 번째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혼란을 일으키면서 전해오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이 파도는 일부 주에서 더 전염성이 있고 치명적입니다.

바이러스로 인한 인도의 사망률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카운티의 의료 시스템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의사들은 “이번에는 터널 끝의 빛을 보기 어렵다”고 말합니다.

사례 수의 증가는 두 번째 물결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6월 18일 인도는 11,000건을 기록했고 이후 60일 동안 매일 평균 35,000건의 새로운 사례가 추가되었습니다.

2월 10일 2차 유행이 시작될 때 인도는 11,000건의 사례를 확인했으며 향후 50일 동안 일일 평균 약 22,000건의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10일 동안 하루 평균 89,800건에 달하는 사례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급격한 증가는 2차 물결이 전국적으로 훨씬 빠르게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케랄라주 코비드 태스크포스의 일원인 Dr A Fatahude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도가 1월 일일 감염자가 9월 90,000명 이상에서 최고 20,000명 미만으로 떨어졌을 때 경계를 늦추는 것을 감안할 때 증가세가 완전히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대규모 종교 모임, 대부분의 공공 장소 재개장 및 붐비는 선거 집회가 상승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파타후딘 박사는 2월에 경고 신호가 있었지만 “우리는 함께 행동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2월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았고 긴급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쓰나미가 우리를 덮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슬프게도 쓰나미가 실제로 우리를 덮쳤다”고 덧붙였다.more news

“잘못된 정상 의식이 스며들어 국민과 공무원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2차 물결을 막을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인도 도시들이 만성적인 병상 부족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절박한 외침에서도 분명합니다.

적시에 치료를 받지 못하고 죽어가는 사람들의 안타까운 보고가 전국에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몇몇 주 정부는 새로운 시설을 만들고 있다고 말하지만 전문가들은 증가하는 감염 수의 속도를 따라가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