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 위원회 전 총독은 캐나다 훈장을 잃지 않을 것

자문 위원회 전 GG의 스태프 대우 의혹이 명예의 신용을 훼손했다고 대중이 주장했다.

Julie Payette 전 총독은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민간 영예 중 하나인 직위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자문 위원회는 Payette의 캐나다 훈장 박탈 요청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요청은 Payette가 직원을 학대한 혐의로 기소된 후 2021년 1월
Rideau Hall에서 사임한 후 제기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총판

Payette가 사임한 후 6개월 동안 총독의 직무를 맡았던 Richard Wagner 대법원장이 의장을 맡은 11인 위원회는 Payette의 주장된 행동이 명령의
완전성과 관련성을 훼손했는지 또는 그녀의 원래 근거를 손상시켰는지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약속.

자문 위원회 총독

CBC 뉴스가 입수한 원고에게 보낸 서한에서 Ian McCowan 캐나다 명령문 사무총장은 “캐나다 명령의 자문 위원회는 현재로서는 더 진행할
근거가 충분하지 않다고 결론지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Rideau Hall은 독립 자문 기관의 결과를 CBC News에 확인했지만 더 이상 언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무실은 구체적인 사례에 대해 언급
하지 않는다고 대변인은 말했다.

고소인은 Payette가 사무실을 떠난 직후인 2021년 2월에 Rideau Hall에 연락했습니다. 밴쿠버 용접공이자 공공 부문 직원인 Giovanni Cormano
는 Payette가 Rideau Hall과 이전 직장 두 곳(몬트리올 과학 센터와 캐나다 올림픽 위원회)에서 직원을 대하는 방식이 캐나다 훈장의 신뢰성을 훼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캐나다 훈장 자문 위원회

코르마노는 월요일 리도 홀에서 해고 요청에 대해 받은 응답이 “매우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 면에서 실망스러웠다. “줄리 파예트가 이 나라 정부의 최고위급에서 보여준 프로답지 못한 행동은 캐나다에서도 용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ormano는 자신이 B.C.에서 태어난 이탈리아 이민자의 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영웅은 Terry Fox, Jean Chretien, Margaret Atwood 및 Leonard Cohen을 포함한 Order of Canada 수상자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나는 Julie Payette의 업적과 우리나라에 대한 공헌을 존중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한 … 그녀는 캐나다의 명령에 따라 수많은 다른 사람들과 영예를 공유할 권리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캐나다 명령은 왕실의 선물이며 개인이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거나 “신뢰성, 성실성을 훼손하는 것으로 보이는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공공 행동
기준에서 크게 벗어나는 행위를 하는 경우”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또는 명령의 관련성, 또는 임명의 근거가 된 원래 근거를 손상시키는 것”이라고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모든 캐나다인은 캐나다 명령(Order of Canada)에서 누군가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ormano의 편지에 따르면 Payette의 경우는 3단계까지 이르렀습니다. 네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는 임명을 종료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