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부동산: 신규 주택 가격이 2015년

중국 부동산

해외사이트 구인 중국 부동산: 신규 주택 가격이 2015년 이후 최대 하락
신규 주택 가격이 2015년 이후 최대 월간 하락폭을 기록하면서 중국의 부동산 경기 침체가 공식 데이터에 더욱 심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0월 신규 착공도 전년 동기 대비 7.7% 감소했다.
부동산 대기업 Evergrande가 막대한 부채에 대한 이자 지급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최근 몇 달 동안 이 나라의 부동산 시장이 흔들렸습니다.

중국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대규모 정전으로 타격을 입었다.
10월 신규 주택 가격이 0.2% 하락한 것은 2015년 2월 이후 중국에서 가장 큰 하락폭이었다.More News

2015년 3월 이후 처음으로 신규 주택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중국 경제 활동의 약 4분의 1을 차지하는 중국 부동산 시장의 심리는 주요 부동산 개발업자들이 막대한 부채와 씨름하면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에버그란데 문제
부동산 대기업 Evergrande를 포함한 회사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 계속되면서 업계가 집중 조사를 받았습니다.

중국 부동산

지난 주에 약 3000억 달러(2230억 파운드)의 부채를 안고 있는 Evergrande는 1억 4800만 달러의 연체 이자 지급으로 채무 불이행을 피했습니다.

지급 유예 기간이 만료되기 며칠 전에 미디어 회사인 HengTen Networks Group의 지분 5.7%를 약 1억 4,500만 달러에 매각했습니다.

지난 주 Evergrande의 자동차 제조 사업부는 영국에 기반을 둔 전기 모터 사업인 Protean을 비공개 금액에 매각했습니다.
다른 중국 주택 건설업자들도 부채 상환을 위한 자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10월에 2억 570만 달러를 지불하지 못한 후 다른 재정적 의무를 다할 수 있다는 보장이 없다고 밝힌 후 개발사 판타지아의 주가는 지난주 50% 폭락했습니다.

그리고 이달 초 홍콩에서 카이사 그룹의 주식 거래 중 하나가 자산 관리 상품에 대한 지불을 놓친 후 중단되었습니다.

글로벌 임팩트
중국 부동산 거물들이 직면한 부채 위기는 일부 국제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것이 세계 금융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를 촉발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유명 인사들이 이러한 두려움을 진정시키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월요일 구로다 하루히코 일본은행 총재는 중국의 부동산 문제가 해외 채권자들에게 빚진 금액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글로벌 쇼크를 촉발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다.

구로다 총리는 “중국의 재산 문제가 일본 경제나 금융 기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며 “큰 글로벌 쇼크를 촉발할 큰 위험도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일본 중부 나고야. 지난 달 회사는 “대규모 거래”에 대한 발표를 앞두고 홍콩 증권 거래소에서 주식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그런 다음 Evergrande는 17일 동안 중단된 후 부동산 서비스 부문의 지분을 매각하기로 한 26억 달러의 거래가 거래 조건에 동의할 수 없어 무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vergrande의 3,000억 달러 규모의 부채와 부채 상환 문제로 인해 회사의 붕괴 가능성이 세계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다는 두려움이 촉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