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스포츠 영감을 주기 위해 리본 스커트와 사리

청소년 스포츠 Maria Hawkins는 ‘산에서 BIPOC 대표를 많이 볼 수 없습니다.

Maria Hawkins는 스키를 탈 때 사리를 입은 여성의 온라인 비디오를 보았을 때 즉시 깊은 인상을 받았고 리본 스커트를 입고 스노우보드를 타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awkins는 몬태나의 Rocky Boy Reservation의 Chippewa Cree이며 몬태나 주 Boseman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미네소타에 사는 Divya Maiya에게 손을 내밀어 스키 동영상을 다시 만들어도 괜찮은지 알아보았습니다.

Divya는 그녀의 소식을 듣고 놀랐고 기뻤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몬태나주 슬로프에서 직접 만나 영상 협업을 하기로 했다.

먹튀검증

호킨스는 그들의 협력이 다른 사람들, 특히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시작하도록 격려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원주민 대표를 보여줄 수 있는 정말 멋진 방법일 거라고 생각했고, 스포츠에 입문하려는 젊은이들을 돕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곳을 좋아합니다.”라고 호킨스가 말했습니다.

‘산에서 BIPOC 대표를 많이 볼 수 없습니다’
Hawkins는 산이 원주민에 있다고 말합니다.

영토, 언덕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훨씬 더 의미가있었습니다. 호킨스는 원주민이 아닌 가족에 의해 어린 시절 보호 구역에서 입양되었으며 나중에 그녀의 뿌리와 다시 연결되었습니다.

청소년 스포츠 영감

“여기 몬태나에는 많은 부족이 있습니다. 특히 제가 지금 있는 곳은 Boseman에서 Crow Territory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산에서 BIPOC[흑인, 토착민 및 유색인종] 대표를 많이 보지 못합니다. 제 생각에 여기 몬태나에서는 일반적으로 어디에서도 BIPOC 사람들을 많이 보지 못합니다.”

호킨스는 유색인종 여성과의 경험을 하고 새로운 친구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이 좋았다고 말합니다.

Maiya는 원래 인도 방갈로르 출신이지만 2009년부터 미네소타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스키를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스포츠의 장벽을 해결하는 현명한 방법 청소년 스포츠

그녀는 스키장에서 그녀의 사리를 입는 것이 강력하다고 느꼈고 호킨스와 맺은 우정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원주민 친구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른 문화권의 누군가를 알고 서로의 유사점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 매우 건전하고 풍부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멋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Maiya는 Hawkins가 처음에 스키장에서 리본 스커트를 입는 것을 두려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리프트 기사들이 그녀에게
화를 내지 않을까 걱정했고, 그녀가 사리를 입었을 때 누군가 그녀에게 무슨 말을 한 적이 있는지 Maiya에게 물었다.

주민 기사 보기

“특히 조상의 땅에서 스키나 탑승을 할 때 원주민 여성으로서 원주민 복장을 하고 있다면 아무도 당신에게 질문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Maiya가 말했습니다.

Janice Forsyth는 온타리오주 런던에 있는 Western University의 Cree 부교수이자 캐나다 Aboriginal Sport Circle의 부회장입니다. 그녀는 매니토바에 있는 Fisher River Cree Nation의 회원입니다.

그녀는 산에서 자신의 예복을 과시하는 여성들이 스포츠와 관련하여 원주민과 다른 인종화된 그룹이 직면할 수 있는 일부 장벽을 밝힐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