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기 멜론 교수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카네기 멜론 교수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마침내’ 사망하면서 ‘극심한 고통’을 원한다

카네기 멜론 대학의 한 교수는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이 목요일 사망하기 몇 시간 전에 “극심한 고통”을 기원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카네기 멜론

카네기 멜론 대학교의 우주 안야 교수는 목요일 아침 자신의 트위터에 “도둑을 강간하는 대량 학살 제국의 최고 군주가 마침내 죽어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고통이 극심하기를.”

트위터 게시물은 96세의 군주의 건강이 악화되고 있고 의사들이 그녀의 상태에 대해 “우려”한다는 보고가 돌기 시작하면서 나왔습니다.

단 몇 시간 만에 트위터에서 10,000번 이상 리트윗되고 좋아요가 표시된 이 트윗은 많은 트위터 사용자들의 강력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미국 전역의 신앙 지도자들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위한 기도

런던, 영국 – 5월 23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2022년 5월 23일 영국 런던의 Royal Hospital Chelsea에서 The Chelsea Flower Show 2022를

방문합니다.

런던, 영국 – 5월 23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2022년 5월 23일 영국 런던의 Royal Hospital Chelsea에서 The Chelsea Flower Show 2022를

방문합니다. 마이크 갤스워디 연구원은 트위터에 “그 감정은 순수한 악이다. “세상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으니 삭제해 주세요.”

“안녕 @CarnegieMellon, 이 분이 교수님이세요?” Young America’s Foundation 대변인 Kara Zupkus는 트윗했습니다.

관광객들이 버킹엄 궁전에 모여 여왕에 대한 걱정 속에 눈물을 흘립니다.

카네기 멜론

토토 홍보 대행 너는 또 누구니?” 블로거이자 전 보수 영국 하원의원인 Louise Mensch가 트윗했습니다. “오 그래, 사람들이 아끼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손을 대려고 하는 사람은 절대 없어.”

영국 모델 젬마 팔머(Jemma Palmer)는 트위터에 “감정 지능이 완전히 결여되고 증오로 가득 찬 마음이 이런 모습”이라고 말했다.

“@UjuAnya처럼 되지 마세요. 더 나은 인간이 되세요.”

“이 사람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습니까?”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가 트위터에 올렸다.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와우.”

Carnegie Mellon 웹사이트에 제2언어 습득 부교수로 등재된 Anya는 Fox News Digital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내 가족의 절반을 학살하고 이재민이 된 대량학살을 후원한 정부를 감독한 군주와 오늘날 살아 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극복하려고 하는

결과를 경멸하는 말 외에는 아무 것도 표현하지 않기를 기대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계속 별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Anya는 나중에 트윗했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트윗이 게시된 지 몇 시간 만에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FOX 뉴스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세요.

왕실은 웹사이트를 통해 “여왕이 오늘 오후 발모랄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왕과 왕비는 오늘 저녁에 발모랄에 머물고 내일 런던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카네기멜론대학교는 폭스뉴스디지털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고 논란과 관련해 소셜미디어에 글을 올렸다.

대학 측은 트위터에 “오늘 우주 안야가 개인 SNS에 올린 공격적이고 불쾌한 메시지를 용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표현의 자유는 고등

교육 사명의 핵심이지만 그녀가 공유한 견해는 절대적으로 해당 기관의 가치나 우리가 육성하고자 하는 담론의 표준을 대표하지 않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