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램지 여자 슈퍼 복합 종목에서 동메달 추가 획득

캐나다 램지 패럴림픽 6회 메달리스트 캐나다의 Mac Marcoux, 부상으로 베이징 게임에서

캐나다의 알라나 램지(Alana Ramsay)가 월요일 베이징 장애인 올림픽에서 두 번째 메달을 획득하여 여자 서있는 슈퍼 복합 알파인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Calgary 출신의 이 선수는 이벤트의 슈퍼 G 부분과 슬라롬 모두에서 2분 6초 33의 합산 기록으로 4번째로 좋은 기록으로 마무리하여 이벤트에서 동메달리스트로 반복됩니다.

스웨덴의 Ebba Aarsjoe가 1분 56초 51로 금메달을 땄고 중국의 Zhang Mengqiu가 1분 58초 02로 은메달을 땄습니다.

27세의 Ramsay는 또한 슈퍼 G 레이스에서 단 하루 전에 시상대에 올라 동메달리스트로 반복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4개의 경력 패럴림픽 메달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평창에서도 2개를 획득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램지는 “오늘 기분이 정말 좋다. 슈퍼G 경기에서 결승선을 가로질러 넘어져 조금 아팠지만 일어나서 슬라롬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4년 전 내가 한 일을 지금 두 번 반복하는 것은 미친 짓이다.”

캐나다의 첫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동료 캐나다인 몰리 젭슨(Mollie Jepsen)은 슈퍼G 부분을 1분 18.95초로 완주했지만 슬라롬 경기를 마치지 못하고 대회에서 순위 없이 탈락했습니다.

캐나다 램지 여자

맥 마르쿠, 부상으로 베이징올림픽 결장

패럴림픽 6회 메달리스트인 캐나다의 Mac Marcoux는 나머지 베이징 게임에 결장합니다.

알파인 캐나다는 남자 시각 장애인 내리막 경기에서 이미 은메달을 딴 Marcoux가 일요일 슈퍼 G 경기에서 추락한 후 하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솔트 스테. 온타리오주 마리(24세)는 패럴림픽에 출전하기 위해 제때 허리 부상에서 회복하여 1월 세계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Mark Arendz의 연속 메달이 끝났습니다. 캐나다 램지

“Super-G가 어떻게 추락했는지 매우 불행한 일입니다. 충돌하는 것이 한 가지이지만 잠시 동안 다시 쌓아 올리는 것은 속상합니다.
최선의 경우는 아니지만 그것이 스키 경주의 모든 부분입니다. 내가 할 것입니다. 그것을 쫓고 더 강해져서 돌아오게 되어 흥분된다”고 Marcoux는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나다인은 중국에서의 시간과 은메달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올림픽의 시작은 아마도 내 스키 경력에서 가장 보람 있는 주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은 힘든 시간을 보냈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여기로 돌아올 수 있었던 것은 [가이드] Tristan [Rodgers]와 나에게 큰 승리입니다.”

캐나다의 Chef de Mission Josh Dueck은 Marcoux를 “진정한 챔피언”이라고 불렀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그가 남은 경기 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 된 것은 너무 충격적입니다. 우리는 그의 회복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첫날에 Mac과 Tristan이 내리막 경주를 하고 경이적인 달리기를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절대적인 스릴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미래에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보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Dueck은 말했습니다.

Hartsville, P.E.I.는 월요일 베이징 장애인 올림픽에서 열린 20km 클래식 크로스컨트리 종목에서 4위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