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간호사 의무 초과 근무 종료, 환자 1인당 주치의 급여

퀘벡 간호사 Radio-Canada는 2025년까지 의료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CAQ로부터 90페이지 분량의 계획을 획득했습니다.

퀘벡의 건강 관리 시스템에 대한 제안된 정밀 검사는 간호사의 의무적인 초과 근무를 없애고 가정의가 지불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환자당 지불로 전환할 것이라고 Radio-Canada가 밝혔습니다.

Radio-Canada가 입수한 90페이지 분량의 문서에 따르면, Legault 정부는 2025년까지 시스템을 개편할 계획입니다.
이 계획에는 올해 3,000명의 새로운 사무원을 고용하여 서류 처리 속도를 높이는 것부터 응급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더 인간적이고, 더 효율적”이라는 제목의 이 문서는 필요한 직원을 성공적으로 채용하려면 “[의료] 네트워크가 더 매력적인 작업 환경이 되도록” 보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는 간호사에 대한 의무적 초과 근무를 “완전히” 폐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직원이 초과 근무를 통해 결근 또는 채워지지 않은 자리를 체계적으로 처리하는 것을 용납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읽습니다.

대신, 정부는 시스템이 간호사에게 초과 근무를 강요하지 않고 결근을 처리할 수 있도록 과잉 인력을 투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퀘벡 간호사 의무

이 계획은 해외에서 1,000명 이상의 간호사를 고용하는 것을 포함하는 “대규모” 채용 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행정 보조원을 고용하는 것 외에도 임상 직원의 서류 작업 부담을 덜어 더 나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 치료, 문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시설은 직원의 의견을 받아 자체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는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향후 몇 년 동안 인력을 모집하고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임이 분명합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GP에 대한 행위별수가제 종료 퀘벡 간호사

정부는 또한 임시 간호사와 간호사 보조원을 제공하기 위해 민간 기관에 대한 시스템의 의존도를 줄이기를 원합니다.
현재 많은 병원과 장기 요양원은 인력이 부족할 때 더 높은 비용으로 자리를 채우기 위해 해당 기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문서에는 “정부가 민간 기관의 사용을 더 잘 규제할 수 있는 것은 먼저 공공 네트워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주치의 급여 방식을 시작으로 최전선 의료 서비스 제공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계획이다.

국내 기사 보기

새로운 계획에 따라 가정의는 더 이상 행동당 급여를 받지 않고 환자 수에 따라 급여를 지급합니다. Legault는 오랫동안 많은 퀘벡
주민들이 가정의를 찾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가 너무 많은 일반 개업의가 진료를 받는 환자의 수를 제한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여전히 주치의를 기다리는 대기자 명단에 오른 퀘벡인은 약 94만5000명이다. 그러나 정부는 모든 사람에게 의사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난 것 같습니다.

유출된 문서에는 개업 간호사, 구급대원, 약사에게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포함하여 최전선 치료를 위한 대안이 설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