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운전사 부족: 비자 혜택 거의 없음

트럭 운전사 부족: 비자 혜택 거의 없음
웨일스의 운송업자는 트럭 운전사들이 영국에서 더 쉽게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임시 계획이 “매우 적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전자 부족으로 배달이 중단되고 사람들이 연료를 사러 서두르면서 일부 주유소가 문을 닫았습니다.

트럭 운전사 부족

안전사이트 추천 영국 정부는 5,000명의 유조선과 식품 트럭 운전사들이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3개월 동안 영국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에는 약 100,000명의 HGV 운전자가 부족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도로 운송 협회(Road Haulage Association)는 브렉시트(Brexit)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기존 부족이 더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일요일 발표는 “표면을 거의 긁지 않고 … 크리스마스 이브의 유효 기간은 우리가 지금 여기에서 충분히 길지 않다”고 말했다.

Llanelli에 기반을 둔 Owens Group의 Doug Jeffery는 일반적으로 600~650명의 드라이버를 고용하지만 110명이나 줄었으며 이전에는 부족 현상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300명의 지원자가 있는 운전연수생 제도가 있지만 그것은 중장기적인 해결책이다.

“지금과 크리스마스 사이에 상황이 나아지기 전에 훨씬 더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럭 운전사 부족

그의 회사는 일반적으로 10월부터 생산 능력을 늘렸지만 현재 “정상적인 일일 생산 능력을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Jeffery는 “우리는 약 110명의 운전자가 부족합니다. 우리는 운전자를 구할 수 없기 때문에 트럭을 주차시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직장 생활 내내 이 업계에서 일해 왔으며 전에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일부 운전자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30~40일의 휴가를 보내면서 운송 사업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2,000에 달하는 시작 보너스를 제공하는 대형 소매업체에 취직하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운전자들이 트럭을 운전하기 쉽도록 영국을 개방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임시 비자를 받기 위한 운송업자 및 가금류 노동자
주유소 사장은 펌프에서 혼란이 필요 없다고 말합니다
Nike와 Costco는 제품 부족 및 지연에 대해 경고합니다.
Rhondda Cynon Taf에 있는 Llantrisant CJ Bird의 전무이사인 Chris Bird는 비자 제도가 “매우 적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비자 제도의 결과로 수천 명의 운전자가 영국에 와서 일하게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버드 씨는 “운전자들은 주당 근무 시간이 짧은 프랑스로 가서 일할 수 있고 보수를 유로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이상 황금 거위가 아니기 때문에 그들이 여기로 모여드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이전에는 모든 파운드가 1.5유로의 가치가 있었지만 그 혜택은 더 이상 없습니다.”

운전사를 위한 추가 비자 외에도 이 계획은 5,500명의 가금류 노동자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다른 조치에는 국방부 심사관을 활용하여 트럭 테스트 능력을 늘리고, HGV 면허를 소지한 운전자에게 거의 100만 통에 달하는 편지를 보내 산업으로 복귀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랜트 샵스 영국 교통부 장관은 “우리는 지금 행동하고 있지만, 기업이 새로운 운전자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개선되는 근로 조건과 정당한 급여 인상이 계속 유지되는 데 업계도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우 힘든 18개월 후, 나는 이번 크리스마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