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 감세”

트럼프 "미국 역사상

토토사이트 추천 트럼프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 감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민주당의 맹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의회의 최종 승인을 받은 후 대대적인 세제 개혁을 환영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는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첫 번째 주요 입법 업적(한 세대 만에 가장 큰 미국 세금 코드 재작성)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법안은 기업과 부유층에 대한 세금을 낮추는 동시에 근로자에게 혼합된 일시적인 구제책을 제공합니다.

민주당원들은 공화당의 세금 법안을 “판매용 정부”라고 명명했으며 엘리자베스 워런 상원의원은 이를 “강도”라고 묘사했습니다. 백악관에서 공화당 지도자들을 접대한 트럼프 대통령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시 우리 나라로.”

그는 “우리 나라 역사상 가장 큰 감세”라고 불리는 것을 추진한 의회 지도자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More News

폴 라이언 공화당 하원의장은 법안의 성공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의 “절묘한 대통령 리더십”을 칭찬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성명을 내고 “나는 미국인들에게 크리스마스를 위한 크고 아름다운 세금 감면을 약속했다. 이 법안이 최종 통과되면서 그들이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절차상의 결함 때문에 법안은 공화당이 우세한 하원에서 두 번째로 투표를 받습니다. 수요일 오후 201표 대 224표로 통과되었습니다.

트럼프 “미국 역사상

민주당원들은 공화당이 1986년 이래로 의회를 통해 세금 시스템의 가장 전면적인 재정비를 서두르면서 오류가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종종 비밀리에 진행되는 과정에서 공청회는 열리지 않았고 로비스트가 추진한 여러 개의 최종 수정안이 최종 버전에서 나왔습니다.

인기 없는 법안은 내년 중간선거에서 주요 쟁점이 될 가능성이 높다.

Reuters/Ipsos 여론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52%가 세금 계획에 반대한다고 답한 반면 27%만이 찬성했습니다.

공화당 세금 계획 설명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가?
초당파적인 분석가들은 이 패키지의 가장 큰 수혜자가 초부유 다국적 기업과 상업용 부동산 산업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이 계획은 대다수의 납세자들이 세금을 적게 내는 것을 보게 될 것이지만, 그러한 삭감은 2025년에 만료됩니다.

조세정책센터는 2027년까지 전반적인 변화가 미미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리고 납세자의 53%는 더 높은 법안에 직면할 것이며, 그들 중 다수는 저소득층에 속합니다. 이 법안은 트럼프가 작년에 약속한 20조 달러의 미국 부채에 향후 10년 동안 1조 5천억 달러(1조 1천억 파운드)를 추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거 할 것입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이것이 경제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법안은 재정 문제를 넘어 보수적인 우선 순위의 희망 목록을 확인합니다.

건강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미국인에게 부과되는 벌금을 폐지함으로써 오바마케어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습니다.

의회예산국은 이것이 의료보험이 있는 사람들의 보험료를 인상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법안은 또한 알래스카의 북극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Arctic National Wildlife Refuge)을 석유 및 가스 시추에 개방하는데, 이는 환경 운동가들에게 큰 패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