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조지아 선거법 위반 여부 조사 일부로 특별 대배심

트럼프 조지아 검사의 요청은 상급 법원 판사의 과반수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판사들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등이 조지아 관리들에게 조 바이든의 대선 승리를 무산 시키도록 압력을 가함으로써 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는 조지아 검찰의 특별 대 배심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지난주 Christopher Brasher 카운티 고등법원 수석 판사에게 특별 대배심에 대한 탄핵을 요청하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Brasher는 월요일에 명령을 내렸고 요청은 상급 법원 판사의 과반수에 의해 고려되고 승인되었습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Brasher의 명령에 따르면 특별 대배심은 5월 2일에 최대 1년 동안 구성됩니다. Fulton 카운티 고등법원 판사 Robert McBurney는 특별 대 배심을 감독하고 지원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트럼프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트럼프 조지아 조사

민주 당원인 윌리스는 2021년 1월 2일 트럼프가 공화당 동료인 브래드 라펜스 퍼거 조지아 국무 장관에게 자신의 패배를
뒤집을 수 있는 충분한 표를 “찾도록” 압력을 가한 전화 통화가 녹음 된 후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라펜스 퍼거는 거절했다.

녹취록에는 트럼프가 라펜스퍼거에게 말한 내용이 인용되어 있다: “나는 단지 11,780표를 찾고 싶을 뿐입니다.” 트럼프는 2020년 11월 선거 전후 몇 달 동안 유권자 사기에 대한 거짓 주장을 했습니다.

지난주 성명에서 트럼프는 자신의 “완벽한” 전화 통화를 변호했습니다.

선거법 위반 조사 트럼프 조지아

법률 전문가들은 트럼프의 전화가 적어도 세 가지 주 선거법을 위반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능한 중죄 및 경범죄 위반은 벌금 또는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최근 법원 제출에서 윌리스는 그녀가 “필수 증인”으로 묘사한 라펜스퍼거가 소환장을 받은 후에만 인터뷰에 참여할 것이라고 명시했다고 구체적으로 말했습니다.

조지아에서 특별 대배심은 증인에게 증언을 강요하는 소환장을 발부할 수 있지만 기소는 할 수 없습니다. 기존의 대배심과 달리 특별 대배심은 하나의 사건에만 전념하기 때문에 강력한 수사 도구입니다.

최신 기사 보기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2021년 2월 24일에 그녀의 사무실이 ‘이 주의 2020년 선거 결과를 불법적으로 변경하려는 모든 공동 시도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2021년 9월 25일 조지아 주 페리에서 집회에 참석하고 있다. 트럼프 등이 선거법을 위반했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특별 대배심이 주에서 탄핵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