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이나에

푸틴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군대 동원, 서방에 핵 위협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에 예비군을 부분적으로 동원할 것을 명령했다. 이는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이 거의 7개월 간의 전투 끝에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으로 보이는 조치였다.

푸틴 우크라이나에

오피사이트 이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러시아에서 처음으로 동원된 것이며 최근 크렘린군이 전장에서 손실을 입은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수요일 아침 방송된 7분간의 TV 연설에서 서방에 러시아 영토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허세를 부리지 않는다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의 핵능력에. 푸틴은 이전에 서방에 러시아를 벽으로 밀어붙이지 말라고 경고했고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무기를 공급한

나토 국가들을 질책했다.

소집될 예비군의 총 수는 최대 300,000명에 이를 수 있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부분적인 동원조차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러시아인 사이에 실망을 가중시키고 의심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연설 직후, 러시아 언론은 전쟁 발발 이후로 구할 수 있는 티켓이 훨씬 적고 이전보다 훨씬 비싸긴 했지만 해외 비행기

티켓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급증했다고 보도했습니다.more newsBoE가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대변인은 러시아 예비군의 부분적 동원이 러시아 국민에게 ‘큰 비극’이라고 말했다.

세르지이 니코포로프는 AP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우크라이나의 최전선에 파견된 징집병은 침공 첫날 키예프 공격에서 격퇴한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은 러시아군과 비슷한 운명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틴 우크라이나에

니코포로프는 ”이것은 모든 임무에 실패한 러시아 전문군의 무능력을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러시아 당국은 자국민에 대한 폭력과 억압으로 이를 보상하려고 합니다.

그것이 더 빨리 멈출수록, 러시아 아들들은 더 적은 수의 러시아인들이 전선에서 죽을 것입니다.”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관련 전투와 복무 경험이 있는 사람들만 동원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기준에 맞는 약 2500만 명이 있지만 그 중 1% 정도만 동원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법령의 또 다른 조항은 대부분의 전문 군인이 부분 동원이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을 때까지 계약을 종료하고 복무를 떠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푸틴 대통령의 발표는 2월 24일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모스크바에 대한 강력한 외교적 압력을 유지해 온 광범위한

국제적 비판의 대상이 된 뉴욕 유엔 총회를 배경으로 나왔다.

Zelenskky는 수요일에 사전 녹음된 연설에서 집회에 연설할 예정입니다. 푸틴은 뉴욕을 여행하지 않았다.

푸틴의 계략은 위험 요소가 강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국내에서 인기가 없게 만들고 자신의 위상을 훼손함으로써 역효과를 낼 수

있으며, 러시아의 근본적인 군사적 결점을 폭로할 수 있습니다.

훈련 시설과 장비가 부족하기 때문에 동원은 몇 달 동안 전장에 어떤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것입니다.

브리짓 브링크 우크라이나 주재 미국 대사는 트위터를 통해 동원령이 ‘러시아의 약점, 실패의 신호’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