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프랜차이즈

해리 포터

최신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는 해리 포터 프랜차이즈를 구할 수 있습니까?

비평가들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덤블도어의 비밀을 크게 환영했습니다.
해리 포터 세계의 전체 미래가 비평적으로나 상업적으로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작성자 J.K. 특히 큰 화면을 위한 독립형 시리즈인 롤링(Rowling)은 5편의 영화 프랜차이즈로 구상되었습니다.
그리고 일이 장밋빛 시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들을 찾을 수 있는 곳(2016)은 영화관에서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를 벌어들였고 일반적으로 중간에서 강한 리뷰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영화인 신비한 동물사전: 그린델발트의 범죄(2018)는 모든 면에서 실망스러웠습니다. 비평가와 관객 모두로부터 로튼 토마토에 대해 “썩은” 등급을 받은 해리 포터 세계 최초의 영화가 되었으며 지금까지 10편의 해리 포터 영화 세계에서 가장 실적이 좋지 않은 타이틀입니다.

그 (상대적인) 실패에 대한 모든 평가는 프랜차이즈 피로의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결국, Potter 책에서 자라서 스크린 적응을 보기 위해 몰려든 아이들은 이제 30대 중반이 되었으며
아마도 그들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Potterverse에 대한 사랑을 넘어서지 않았더라도
그 애정을 스핀오프 시리즈로 옮겼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일부 다른 장기 프랜차이즈는 포터의 마법이 약해지는 것처럼 보였지만 눈에 띄는 성공을 누렸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지막 3편의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총 59억 8,0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최종 영화인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비평가와 일부 팬들의 찬사를 받았지만 여전히 13억 4,000만 달러를 넘었습니다).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는 토비 맥과이어가 2001년 처음으로 자신의 감각이 얼얼함을 느낀 이후로 기복을 겪었지만,
가장 최근에 추가된 톰 홀랜드가 거미줄을 치는 노 웨이 홈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25억 30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공식만 맞다면 팬데믹도 팬을 멀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에 반해 해리 포터 호주에서 그런 기세를 유지하지 못했다.

2001년에 개봉한 첫 번째 영화는 현지에서 4,2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두 번째는 2002년에 3,700만 달러, 세 번째(2004년)에는 3,400만 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
최고점은 2011년으로, 마지막 작품인 The Deathly Hallows – Part 2가 호주에서 5,265만 달러를 벌어들였을 때였습니다
(이 수치는 인플레이션에 대해 조정되지 않음).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는 각각 3200만 달러와 23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최신 영화가 완고한 Potterheads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할까요?

Kim과 David van Graas는 지난 목요일 밤 시사회에 참석했을 때 호주에서 처음으로 덤블도어의 비밀을 본 사람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칭 팬이라고 해도 그들은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 “분명히 덜 관심이 있다”고 인정합니다.

뉴스기사 보러가기

David는 “원작의 성공에 도전하는 대부분의 영화는 잘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상영회에는 그녀가 거실 벽에 Nimbus 2000 빗자루를 걸고 있을 정도로 Potter 세계의 팬인 Erin Davies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상영 후 “영화가 좋았다. “나는 그것을 사랑했다.”

Rowling에서 Depp까지: 해리 포터 논쟁
영화의 희미해지는 매력 중 적어도 일부는 화면이 켜진 것보다 화면 밖의 사건과 더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주요 광고 소재 중 일부와 관련된 일련의 논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