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는 COVID 통제에서 혼란에 빠졌습니다.

호주는 COVID 통제에서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럼 지금은? 두 가지 길이 우리 앞에 놓여 있다

호주는

먹튀검증 의견: 이전의 모든 안전 장치가 우리 주변에서 무너지면서 대중은 자신의 장치에 맡겨졌습니다. 곡선을 평평하게 만들려면 “백신 플러스” 전략이 시급합니다.

호주는 전염병 통제의 극단에서 다른 극단으로 바뀌었습니다. COVID에 대한 통제력이 뛰어나 이제 일일 사례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증가했습니다.

전국(서호주 제외)에서 COVID 사례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이 검사조차 받지 못하거나 통계에 포함되지 않는 빠른 항원 검사로만 검사를 받기 때문에 실제 사례 수는 공식 보고보다 훨씬 많습니다.

호주는

허약하고 아프고 취약한 사람들은 테스트 센터에서 몇 시간 동안 줄을 섰지만 거절당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설명 없이 폐쇄된 테스트 센터를 찾습니다.

용량 확장을 서두르는 대신 주 정부와 연방 정부는 검사 대상자와 밀접 접촉자의 정의를 좁혀 검사에 대한 접근을 더욱 제한했습니다.

주 정부와 연방 정부도 기존의 PCR 검사 시스템이 압도됨에 따라 신속한 항원 검사를 사용하는 전략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테스트는 무료로 제공되지 않으며 얻기가 매우 어려우며 가격 폭등에 대한 보고가 있습니다.

접근할 수 없고 제한적이며 값비싼 테스트의 순 효과는 잘못된 사례 수이지만 진단되지 않은 사례가 전송에 연료를 공급하기 때문에 전송을

폭발시키는 것입니다.

접촉 추적이 크게 감소하면서 전염병 통제의 두 기둥인 테스트와 추적이 무너졌습니다. 국가 계획을 위한 모델링은 이것이 여전히 유지될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이것들이 없으면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More news

이전의 모든 안전 장치가 우리 주변에서 무너지면서 대중은 자신의 장치에 맡겨졌습니다.

우리는 시급히 접근 방식을 변경하고 곡선을 평평하게 하기 위해 “백신 플러스” 전략을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

백신에만 의존할 수 없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는 두 가지 백신 접종이 Omicron의 증상 감염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를 제공함을 시사합니다.

여러 국가에서 이미 백신 전용 전략을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OzSage는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경고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정부는 12월 초에 Omicron의 출현과 증가하는 사례에도 불구하고 로드맵을 견지했습니다. 마스크 의무가 철회되고 QR 코드가 폐지되었습니다.

12월 말까지 사례가 예상대로 급증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가 슈퍼스프레더 이벤트로 다가오면서 NSW는 매우 효과적이고 최소한의 방해가 되는 QR 코드와 마스크 의무를 다시 도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몇 주 안에 혼란스러운 응답으로 남아있는 QR 코드에 대한 더 많은 플립 플롭이있었습니다.

한편 시드니 사람들은 새해 전야를 맞아 식당과 파티 예약을 취소하면서 비즈니스와 경제가 더 나빠졌습니다.

우리는 COVID와 함께 살아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퀸즐랜드에서 최고 보건 책임자(Chief Health Officer)는 “이 바이러스의 확산은 불가피할 뿐만 아니라 (COVID가 풍토병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OVID는 결코 풍토병이 아닙니다. 그것은 항상 유행병 감염이 될 것이며, 유행병이 반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