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유력한 지도자는 국제 역할을 ‘공고화’할 것을

홍콩의 유력한 지도자는 국제 역할을 ‘공고화’할 것을 약속합니다.
HONG KONG: 홍콩의 유일한 차기 지도자 후보는 금요일(4월 29일) 자신의 정책 강령을 발표하면서 도시의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주택

공급을 늘리며 국제적 위상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콩의

파워볼 픽스터 존 리(64) 전 경찰청 부국장은 베이징의 지지를 받아 오는 5월 8일 선출 과정에서 홍콩 행정장관에 임명될 것으로 예상된다.
Lee는 “홍콩의 새로운 장을 열다”라는 제목의 선언문을 발표한 후 기자들에게 “우리는 중국 본토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중국의 어떤 도시나 세계 어느 나라도 대체할 수 없는 강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코인파워볼 Lee는 첫 임기가 끝나면 사임하는 Carrie Lam을 대신해 7월 1일에 전 영국 식민지의 최고 경영자로 취임할 예정입니다.

비평가들은 2019년의 반정부 시위와 COVID-19를 포함한 위기를 잘못 처리한 것에 대해 람 장관을 비난했습니다.

Lee는 국제 상업 허브로서의 역할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금융계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중국이 통치하는 도시를 인수하게 됩니다.

이 질문은 부분적으로 COVID-19 잠금이 연장되었기 때문에 제기되었지만, 서방 정부를 비롯한 비평가들은 당국이 야당 민주당원, 언론 및

언론의 자유를 탄압해 왔다고 말하는 2020년 국가 보안법 때문에 제기되었습니다.more news

홍콩과 중국 관리들은 이 법이 홍콩의 안정을 되찾았고 홍콩의 경제적 성공을 지켜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홍콩의


이 의원은 성명서에서 법에 대한 논란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홍콩의 ‘글로벌 상호 연결성’을 보존하고 ‘국제 선도 도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Lee와 다른 여러 관리들은 중국이 부과한 국가보안법에 따라 도시의 자유를 억제하는 역할을 했다는 이유로 2020년에 미국의 제재를 받았습니다.
이 대표는 자신의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지지자들에게 홍콩이 중국과 접한 북쪽에 새로운 대도시 지역을 개발하고 이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주강 입구 주변의 상업 중심지를 연결하려는 중국 정부의 계획인 Greater Bay Area를 언급하면서 “이는 GBA 및 중국 본토와의 통합에

중요한 요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웃 중국 도시를 언급하며 “‘북부 대도시’를 통해 선전과 함께 많은 발전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Lee는 새로운 개발이 또한 저렴한 주택의 영구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정부는 더 많은 주택을 보다 효율적으로 건설하기

위한 절차를 간소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택은 빈곤과 청년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라고 말했다.

저렴한 주택을 제공하는 것은 1997년 홍콩이 중국 통치에 반환된 이후로 홍콩의 모든 지도자들에게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가장 비싼 부동산 시장.

베이징은 특히 2019년에 민주화, 반정부 시위를 촉발한 도시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불만의 주요 요인으로 주택 문제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