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후, 화산 흉터, 스페인 라팔마 섬 표시

1년 후, 화산 흉터, 스페인 라팔마 섬 표시

1년 후

오피스타 마드리드 (AP) — 스페인의 라 팔마 섬을 가로지르는 6km 길이의 검은 용암 흉터는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많은 사람들의 삶에 큰 피해를 입힌 3개월 ​​간의 화산 폭발에 대한 증거로 남아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많이 방송된 세기의 화산 폭발 중 하나였던 화산 폭발의 시작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월요일에 관리들이 기념식을

개최함에 따라 아프리카 북서쪽 해안의 카나리아 제도 군도에 위치한 스페인 섬은 지질학적으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 경제적으로 또는 사회적으로.

초기 섭씨 1,140도(화씨 2,084도)에서 여전히 천천히 냉각되고 있는 두꺼운 용융 암석 슬래브 아래에 많은 바나나 농장, 도로 및 관개 시스템과 함께 약 3,000개의 건물이 묻혔습니다.

농업과 함께 관광은 섬 경제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등록된 8,000개의 숙박 시설 중 절반이 유독 가스로

인해 폐쇄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약 170명의 지역 주민들이 여전히 호텔 객실에 머물고 있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푸에르토 나오스의 이전 관광지는 지역 신문에 의해 유령 도시로 묘사됩니다. 용암은 마을에 도달하지 않았지만 높은 농도의 CO2

가스로 인해 1,000명의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대부분은 친척과 함께 지내고 있으며, 모두 언제 집에 돌아갈 수 있을지 계속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인구 84,790명의 라 팔마는 많은 정치인과 고위 인사들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페드로 산체스(Pedro Sánchez) 총리를 포함한 각료들은 주로

새로운 구호 패키지를 발표하기 위해 섬을 60번 방문했습니다. Letizia 여왕은 최근 학년도 초에 매년 학교를 방문하기 위해 La Palma를 선택했습니다.

1년 후, 화산 흉터, 스페인

정부는 총 5억 6600만 유로(5억 6400만 달러)의 재건을 지원하기 위한 공적 자금을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화산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기금 관리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에 항의하여 월요일 기념일을 기념할 계획입니다.

일각에서는 화산의 포효가 85일 만에 그쳤을 때 연대가 사라졌다는 사실에 분개한다.

바나나 농부 Juan Carlos Rodríguez는 “정치인들은 우리에게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보조금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기업가들은 비즈니스를 재편하고 폭발을 이용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AstroLaPalma는 맑은 Canary Island 하늘 아래 야간 별 관측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소유자 Ana García가 화산재 사이로 놀란 방문객들을 안내합니다.

화산이 폭발하기 전에는 이름이 없었지만 주변 국립공원의 이름인 쿰브레 비에하(Cumbre Vieja)로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 섬 주민들은 이곳을 Tajogaite(고대 Guanche 언어로 지역 이름)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화산섬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첫 해이며 지역 주민들도 번창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불과 두 달 전, 섬 주민들은 화산 폭발로 인해 둘로 갈라진 Aridane 계곡의 측면을 연결하기 위해

용암 바위 위에 건설된 새로운 도로가 개설되면서 화산에 대한 작은 승리를 주장할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이 도로는 외딴 집에 도달하기 위해 차로 2시간이 소요되며, 아이들의 통학 경로가 단축되며 계곡에 남아 있는 바나나 농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나오스의 이전 관광지는 지역 신문에 의해 유령 도시로 묘사됩니다. 용암은 마을에 도달하지 않았지만 높은 농도의 CO2 가스로 인해

1,000명의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대부분은 친척과 함께 지내고 있으며, 모두 언제 집에 돌아갈 수 있을지 계속 궁금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