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E가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BoE가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BoE가

토토사이트 추천 런던: 영란은행(BoE)은 급등하는 인플레이션과 영국 자산에 대한 신뢰 약화에 대응하기 위해 33년 만에 가장 큰 금리 인상을 시행할지 여부를 고려할 것입니다.

물가가 영국 중앙은행의 목표치인 2%보다 5배 더 빠르게 상승하고 파운드화가 거의 매일 하락함에 따라 앤드류

베일리 주지사가 이끄는 정책 입안자들은 긴축 속도를 높여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가 에너지 요금 인상으로부터 가계를 보호하려는 움직임은 경제에 충격을 주어

분석가와 BoE가 예상했던 침체를 완화할 것입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는 영국의 대출 비용을 초과하여 기준금리를 인상하여 잠재적으로 파운드화를 더욱 약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BNP Paribas의 수석 유럽 이코노미스트인 Paul Hollingsworth는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75bps 이동에

대한 주장은 50bps 인상에 대한 주장보다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의 댄 핸슨 이코노미스트는 “75bp 인상이 여전히 가능하지만 정부의 긴급 에너지 지원 패키지가 인플레이션 피크를 낮추고 내년에 더 빠른 하락을 보장함으로써 하이킹 속도를 높일 필요성을 줄여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블룸버그가 조사한 47명의 이코노미스트 중 대다수는 BoE가 9월 22일 기준 대출금리를 2.25%로 0.5%포인트 인상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 금요일 투자자들은 3/4포인트 인상할 확률이 50%를 약간 넘는다고 가격을 책정했으며, 지난 몇 주

동안 최고 80%를 기록한 이후 여러 차례 이러한 베팅을 억제했습니다.

BoE가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달의 결정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BoE의 9명으로 구성된 통화 정책 위원회의 정책과 10년 이상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은행이 구축한 자산 8,950억 파운드(5조 링깃) 중 더 많은 자산을 매각하기 시작하려는 베일리의 목표입니다. 전에.

패널의 가장 매파적인 구성원 중 한 명인 Michael Saunders는 지난달 사임하고 요금에 대한 견해가 잘 알려지지 않은 Swati Dhingra로 교체되었습니다.

BoE는 자산 포트폴리오의 채권을 매각하는 이른바 양적 긴축을 승인할 계획이었지만, 겨울에 에너지 비용이

급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막대한 금액을 차입하기로 한 Truss의 결정은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more news

Investec의 이코노미스트인 Ellie Henderson은 “지금이 암퇘지를 다시 시장에 팔기 위한 적절한 시점인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8월에 BoE가 제공한 50bp 인상은 재무부가 BoE에 통화 정책 설정 권한을 부여하기 2년 전인 1995년 초 이후 가장 큰 것이었습니다.

75bp 인상은 소비자 붐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급격히 상승하던 1989년 이후 가장 큰 폭의 상승이 될 것입니다.

1992년 환율 위기 동안 파운드화를 강화하기 위한 짧고 실패한 시도 동안 더 큰 금리 인상이 발표되었지만 하루 만에 해제되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파운드화는 1992년 9월 16일 “검은 수요일” 30주년을 기념하여 1985년 이후 처음으로 US$1.14(RM5.20)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영국 국채 또한 최근 10년물 수익률이 3.22%까지 상승하여 10년 이상 만에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최근 동종 업계를 하회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으로 일주일 연기된 이번 달 BoE 회의는 영국 경제를 강타하는 상충되는 세력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경제학자들과 정책 입안자들 사이의 논쟁을 갈라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