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Dutton: 호주의 야당 지도자

Peter Dutton 는 보수주의자

Peter Dutton

호주의 주요 야당은 상처받은 선거 패배 후 지도자로 스콧 모리슨의 뒤를 이을 저명한 보수 성향의 피터 더튼(Peter Dutton)을 지명했습니다.

전 국방부 장관인 Mr Dutton은 자유당 의원들의 반대 없이 선출되었습니다.

자유당-국민 연합은 5월 21일 앤서니 알바니스 총리의 노동당에게 패배했을 때 거의 10년 동안 집권했습니다.

일부 의원들은 연합의 양극화 지도자들과 기후 변화에 대한 입장의 패배를 비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유당의 거점으로 간주되는 지역을 포함하여 거의 20석을 잃었습니다.

정당의 우파인 Dutton은 때때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인물이었으며 일부에서는 그가 보다 진보적인 대도시 지역에서 자유당 지지를 재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망명 신청자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호주 정책을 감독하고 Malcolm Turnbull 전 총리를 몰락시킨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Dutton은 많은 호주인들이 그의 힘든 면만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Peter

그는 월요일에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지만 사람들

이 내 전체를보고 … 스스로 판단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미디어]가 때때로 보도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습니다.”

강인한 자세
전직 경찰관은 2001년에 의회에 입성했으며 다양한 장관직을 수행했습니다.

2018년 더튼은 턴불에게 당 지도부를 도전했지만 그를 대체할 충분한 지지가 없었습니다. 모리슨은 대신 당 대표와
}수상이 되었습니다.

호주 총리 축출을 시도한 전직 경찰
2015년 Dutton은 “물이 문앞에 찰싹 달라붙어”라는 농담을 하는 카메라에 찍힌 후 태평양 섬 국가들에 영향을 미치는 해수면 상승을 조명했다는 이유로 널리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는 1970년까지 악명 높은 정부 정책에 따라 가족에게서 강제로 쫓겨난 수만 명의 원주민 아이들에게 붙여진 이름인
도둑맞은 세대에 대한 호주의 2008년 국가적 사과를 보이콧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제 그것이 “실수”였다고 말합니다.

‘우리 나라는 이제 나에 대해 논쟁하지 않는다’
그러나 많은 동료들은 Dutton을 당의 온건파와 보수파를 통합할 올바른 지도자로 옹호해 왔습니다.

한 선임 동료인 스튜어트 로버트는 그를 “따뜻하고, 매우 품위 있고, 유능한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Sussan Ley 전 환경장관이 자유당 부대표가 되었습니다.

내셔널스 – 주니어 연합 파트너 – 또한 그들의 리더인 Barnaby Joyce를 교체했습니다. 조이스 씨는 이전에 배우 조니
뎁의 개를 불법적으로 미국에 들여온 후 안락사시키겠다고 위협해 국제적인 헤드라인을 장식한 바 있다.

WarOnTerrier: 호주는 Depp의 개에 반응합니다.

조이스가 자리에서 쫓겨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는 2018년 개인 스캔들로 인해 당 지도부를 잃었지만 1년 전에 최고 직위에 복귀했다.

그는 월요일에 데이비드 리틀프라우드(David Littleproud)로 교체되었습니다. 데이비드 리틀프라우드(David Littleproud)는 그의 대리인이자 국가의 가장 안전한 자리에 대한 하원의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