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my Faye Bakker 뮤지컬이

Tammy Faye Bakker 뮤지컬이 Elton John의 새로운 음악과 함께 무대에 옵니다.

통신 전도사 Tammy Faye Bakker는 첫 남편의 사기 유죄 판결로 혼란스러운 복잡한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7년 65세의 나이로 암으로 사망한 Bakker의 이야기는 그녀의 삶에 빛을 비추는 일련의 최근 프로젝트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넷볼 2000년 그녀의 이야기는 RuPaul이 나레이션한 다큐멘터리 “The Eyes of Tammy Faye”에 소개되었습니다. 작년,

Tammy Faye

Jessica Chastain은 그녀의 첫 오스카상을 수상한 주요 영화의 다큐멘터리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Tammy Faye

이제 그녀의 시그니처 화려한 메이크업을 한 Bakker가 인상적인 크리에이티브 목록을 이끌고 무대에 등장합니다.

“Tammy Faye”라는 제목의 다가오는 뮤지컬은 올 가을 런던의 Almeida Theatre에서 초연될 예정입니다. Elton John이 음악을 썼고 Scissor Sisters의 프론트맨 Jake Shears가 가사를 썼습니다.

극장 웹사이트에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한 스튜디오에서 Tammy Faye와 Jim Bakker가 종교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하루 24시간 수백만 명에게 설교하고,

Tammy는 재미를 믿음으로 되돌리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목회자들은 여러분이 마음으로 하나님을 느낄 뿐만 아니라 가정과 학교와 법에서도 하나님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Beautiful” 런던 프로덕션에서 Carole King의 묘사로 가장 잘 알려진 Olivier Award 수상자 Katie Brayben은 Tony Award 후보인 Andrew Rannels와 그녀의 첫 번째 남편 Jim Bakker와 함께 Bakker를 연기할 것입니다.

뮤지컬 감독인 루퍼트 굴드(Rupert Goold)는 가디언에 “기괴하고 바로크적이며 거의 오페라 같은 삶의 이야기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때론 키치하고 때론 감상적이지만 기본적으로는 매우 공감하는 인물입니다.

Goold는 “클래식 Elton John에는 신앙 음악과 교회 음악의 영향이 상당히 많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Tammy는 70년대에 일찍 유명해졌고, 80년대와 90년대에는 다른 종류의 공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악보는 어떤 면에서 그 시대를 통해서도 엘튼 자신의 음악성을 추적합니다.”

작년 영화 개봉과 함께 Tammy Sue Bakker는 TODAY.com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어머니의 궁지에 몰린 유산과 무대 뒤에서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의 유머는 “조금 어두웠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우리는 항상 웃었고 엄마는 우리가 바지를 적실 때까지 웃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Tammy Sue Bakker는 TODAY.com에 말했습니다.more news

“저녁 먹으러 갈 때 디저트를 먼저 먹었어요. 다른 사람들에게는 별 의미가 없는 아주 사소한 일들.”

Tammy Sue Bakker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냥 인생을 최대한 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다이어트 콜라와 스위트 16 가루 도넛, 퍼지, 사탕, 생일 케이크를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아이싱이 그녀의 이를 간지럽힐 때를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 대해 어린애 같은 특성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너무 많은 깊이. 그녀는 매우 계층화되고 매우 깊었지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Chastain은 작년에 Tammy Faye Bakker의 대담함과 그녀가 순응을 거부한 것이 어떻게 그녀가 게이 아이콘으로 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NBC News에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