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COVID-19 사망자는 전반적으로 9% 감소

WHO: COVID-19 사망자는 전반적으로 9% 감소, 감염은 안정적

WHO

먹튀검증커뮤니티 2022년 8월 9일 베이징의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장에서 한 남성이 일상적인 COVID-19 인후 면봉을 채취하기 위해 마스크를 뽑고 있습니다.

런던 –
세계보건기구(WHO)가 수요일 발표한 최신 주간 팬데믹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 수는 지난주 9% 감소했지만 새로운 사례는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됐다.

유엔 보건당국은 지난주 코로나19 사망자가 1만4000명을 넘어섰고 신규 감염자는 700만명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서태평양은 30% 증가한 반면 아프리카는 46%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미주와 중동에서도 사례가 20% 이상 감소했습니다.

신규 사망자 수는 중동에서 19% 증가한 반면 아프리카에서는 70% 이상, 유럽에서는 15%, 미주에서는 10% 감소했습니다.

WHO는 오미크론 하위 변종 BA.5가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지배적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와 공유되는 모든 바이러스 시퀀스의 거의 7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기관은 BA.4 및 BA.2를 포함한 다른

오미크론 하위 변이가 BA.5가 인수됨에 따라 유병률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WHO

WHO는 대부분의 국가가 대유행 통제를 완화함에 따라 많은 테스트, 감시 및 시퀀싱 노력을 중단하는 국가로 인해 COVID-19

추세에 대한 평가가 여전히 손상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당국은 관광 섬인 하이난과 티베트에서 COVID-19 사례가 발견된 후 이번 주 새로운 제한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주 초 중국 정부는 달라이 라마의 전통 가옥인 라싸의 포탈라궁을 폐쇄하고 하이난의 수도인 하이커우와 해변 리조트 싼야를

포함한 여러 도시를 폐쇄했습니다.

중국 관리들이 싼야를 코로나19 핫스팟으로 선언하고 일주일 안에 5번의 음성 검사를 받아야 출국이 허용되자 이번 주에 약

8만 명의 관광객이 싼야에 발이 묶였습니다.

화요일에 중국 정부는 싼야에서 125명의 관광객을 위한 첫 번째 비행기를 보냈고 출국 기준을 충족하면 다른 항공편이

관광객들을 일괄적으로 내보내도록 조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보건 당국자들은 COVID-19 오미크론 변이 감염의 물결이 감소하고 있다는 고무적인 신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4,000명 이상의 호주인이 바이러스로 입원했으며 알 수 없는 수의 다른 사람들이 장기간의 COVID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COVID-19는 더 이상 호주에서 그랬던 것처럼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않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부과되었던 폐쇄, 통행 금지, 마스크 의무화 및 국제 국경 폐쇄를 포함한 엄격한 공중 보건 조치가 끝났습니다.

국가는 바이러스와 함께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16세 이상 호주인의 95% 이상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두 번 맞았습니다. 적격 인구의 70% 이상(1,400만 명)이 3회 이상 접종을 받았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바이러스는 지속됩니다. 관리들은 오미크론 변이체가 남반구의 겨울과 겹친 최근의 감염 물결을 부채질했다고 말했습니다.

약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수십 명의 사망자와 수천 명의 감염자가 보고되고 있습니다.